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1). 안나기도회 가을소풍
교회의 기도모임인 안나기도회(팀장 김복임권사)의 가을소풍이 Raven Rock State Park에서 있었다. 이날 맑은 가을 날씨 속에서20여명의 기도 동역자들과 교역자들이 함께 하였고, 김준혁 목사가 1부 예배를 인도했다. 예배 후 LA 갈비와 맛난 음식으로 점심을 나누고 교역자들이 준비한 재미 있는 게임을 하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으로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고 감사와 은혜가 넘치는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2). Veterans Day 초청잔치
올해로 두 번째로 맞이하는 Veterans Day 초청잔치 ‘행복예감’ 행사가 지난 11월9일(토) Joy Gym에서 Veterans 가족들과 성도들 13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행복예감에서는 82nd Airborne Brass Quintet 팀의 특별공연으로 행사를 더한층 흥을 돋우었다. ‘행복예감’은 교회의 대표적인 Veterans Day 행사로서 Veterans 들을 초청해 위로하고 격려하며 감사하는 행사이다. 한편, 훼잇빌 지역이 대표적인 군부도시인 만큼 퇴역 군인 가족들을 교회로 전도하기 위한 다양한 모임과 전략이 필요한 때에 매우 의미 있는 사역으로 기대되고 있다.
3). 사랑방 목자 헌신예배
지난 11월13일 수요예배 시에 사랑방 목자 헌신예배가 은혜 가운데 진행되었다. 사랑방을 인도하는 목자, 부목자들이 함께 드린 예배에서 사랑방 목자들의 특송 찬양은 주어진 사역에 대한 헌신의 의지를 드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현재 교회의 사랑방은 모두 15개가 운영 중이다.
4). 추수감사주일 연합예배
지난 11월24일 추수감사절 주일에 KM, EM이 연합으로 예배를 드렸다. 성도들은 한 해 동안 풍성한 은혜와 복으로 함께 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감사의 예물을 마음에 담아 가족들과 함께 봉헌하는 시간이 있었다. 이 날 예배에서 이우리 담임목사와 표권 EM 담당목사는 호세아서 5장 1-15절의 말씀을 통해 각각 “진정한 회개에 이르지 못하는 이에게, “Do not Compare!” 라는 제목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전했다. 예배를 마친 후 여전도회에서 준비한 풍성한 감사절 음식으로 친교하고 감사하며 기쁨으로 성도가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5). 창립 46주년 기념 부흥성회
교회 창립 46주년을 기념하는 부흥성회가 지난 11월29일(금)부터 12월 1일 주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성회에서는 순회설교자 노진준 목사를 모시고 ‘오직 그리스도’라는 주제로 총 4번의 집회로 진행되었다. 연합 찬양팀의 뜨거운 찬양으로 시작된 성회에서 강사 노목사는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이 바쁜 일상과 사역으로 인하여 마땅히 바라보아야 할 예수를 보지 못하게 되었다”면서 “다시금 예수 그리스도를 향하여 우리의 믿음의 시선을 고정시켜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모든 성도들이 함께 은혜 나누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