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69

1). 늘푸른대학 개강
실버 미니스트리 늘푸른 대학 가을 학기가9월 14일(토) 어른들 22명이 등록하고 개강을 했다. 수업 과목으로는 전통무용, 모바일 폰 강좌, 골프클럽 그리고 이번 학기부터 라인댄스와 에어로빅 강좌가 신설되었다. 총 12주간 진행되는 늘푸른 대학은 수업 후 점심식사가 제공된다.
등록대상은 지역의 만7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등록비는 $100이다.
2). 바이블 아카데미 가을학기 개강
성경공부 바이블 아카데미 가을학기가 지난 7일(토) 이우리 담임목사가 ‘그리스도인과 청지기직’ 주제로 인도하는 목자 및 부목자를 위한 교육이 시작됐다. 이번 바이블 아카데미 교육은 강이령 담임사모가 인도하는 커피브레이크 ‘요한복음’이 12주간 매주 목요일 10시, 교육관에서 진행되고 그리고 김준혁 목사가 인도하는 ‘성경 속 인물열전’이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선교관에서 진행된다. 한편 훼잇빌 한국학교가 지난 9월 14일(토)부터 개학해13주간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개강 첫날 많은 학생들이 등록하였고 유중은 담당 전도사와 세 명의 교사들이 스텝으로 섬긴다.

3). 노방찬양전도 하반기 사역 시작
노방찬양전도 가을 사역이 지난 9월13일(금) 오전 10시 30분 Best Buy 주차장 잔디밭에서 뜨거운 찬양의 열기로 시작을 알렸다. 노방찬양전도는 지난 봄 학기부터 시작되어 12주간 동안 이 지역의 한국 마켓 및 미국 비지니스의 여러 곳에서 찬양하며 복음을 전하였다. 매주 금요일 성도들이 동참하고 뜨겁게 찬양하며 하나님의 이름을 전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한다. 이번 가을 사역은 Best Buy 잔디밭에서 12주간에 걸쳐 오전 10시 30분 진행될 예정이다.
4). 수요열린예배
수요열린예배가 지난 9월 25일(수) 본당에서 ‘간구할 때 들으신다.(왕하13:3-4)’라는 주제로 열렸다. 이번 수요열린예배에서는 모두 8곡의 다양한 찬양으로 진행되었다. 열린예배를 통해 성도들은 뜨겁게 찬양을 부르며 은혜 나누며 주님께 더 가까이 가는 시간이 되고 있다. 수요열린예배는 교회의 대표적인 찬양 예배로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본당에서 진행된다.
5). 전교인 볼링대회
남전도회 주관 전교인 볼링대회가 지난 9월29일(주일) 오후 2시, Laffayette Lane 볼링센터에서 열렸다. 이 대회는 남전도회가 주관하는 체육 행사로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뜨거운 열기속에서 진행되었다. 대회는 30여명의 성도들이 개인전, 단체전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주 안에서 화합하며 교제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대회 입상은 다음과 같다. 1등-김요환, 2등-김애경, 3 등- 케빈, 4 등-남세환, 5등- 이우리
6). 교우동정
지난 9월 22일 주일 예배 후 교회 창립이후 최초로 교회에서 가장 풍성한 정보라 사모의 Baby Shower 가 Joy 체육관에서 김춘호 장로의 사회로 있었다. 10월 14일 예정으로 태어날 신생아는 여아이며 이름은 캐롤린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