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1). 선교위원회 헌신예배
선교위원회 헌신 예배가 지난 7월 3일(수) 오후 7시 30분 본당에서 있었다. 선교위원장 이태호 장로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 도미니카 단기선교팀과 선교위원들이 ‘나를 받으옵소서’라는 곡을 함께 부르며 선교에 대한 열의를 다졌다. 특별히 이번 선교 헌신예배는 도미니카 단기 선교에 참가해 가는 선교사들과 그들을 보내는 선교사들이 성공적인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2). 도미니카 단기선교
도미니카 단기선교팀이 지난 7월 8-13일까지 도미니카 공화국의 수도 산타도밍고로 다녀왔다. 이번 선교는 이우리 담임목사, 김준혁 목사를 비롯13명의 성인들과7명의 유스들 모두 20명의 선교팀들이 도미니카 현지의 강동효, 남하얀 선교사 부부의 협력으로 전도 및 VBS 사역을 하였다. 현지에서의 전도사역은 매일 20여 가정을 방문하고 복음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전하였으며, 찬양과 기도로 축복하였다. 그리고 VBS사역은 연인원200여명의 어린이들이 모였고 다채로운 전도 프로그램으로 주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했다.
3). 도미니카 단기선교 보고회
지난 7월 21일 주일예배에서는 이태호 선교위원장의 도미니카 단기선교 보고회가 있었다. 7월 8-13일까지 5박 6일간의 선교사역을 성도들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통하여 은혜와 선교에 대한 열정과 도전을 갖는 시간이 되었다. 또한 보고회에서는 선교영상 및 송양선 권사, 안문희 집사 그리고 유스 Matthew Marshall의 간증(사진) 시간이 있었다.
4). 주일학교 수양회
주일학교 여름수양회가 지난 7월15- 17일, 2박 3일 일정으로 Great Wolf Lodge Water Park에서 실시되었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하는 주일학교 여름 수양회는 매년 학부모들을 위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기획된 사역이다. 이번 수양회는 유중은 전도사외 5명의 학부모들과 7명의 주일학교 자녀들이 함께 하였으며, 물놀이와 다채로운 체험학습을 통해 부모와 자녀가 친밀하게 소통하고 교제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5). 전교인 수양회
전교인 수련회가 8월 31일(토)부터 9월 2일(월)까지 2박 3일간 머틀비치 힐튼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이번 수련회는 코로나로 인해 중단된 이후 처음으로 갖는 전교인 수련회로 120여명 (주일학교 포함)이 신청하여 온 성도들의 기대와 기도 가운데 준비되고 있다. 수련회 일정은 첫째 날 저녁 담임목사가 인도하는 말씀집회와 전교인 레크레이션이 예정되어 있으며, 둘째 날에는 주일 오전예배 후 골프클럽, 낚시클럽, 스파클럽, 쇼핑클럽, 실내물놀이클럽, 볼링클럽, 노방찬양전도클럽 등 다채로운 클럽활동을 통해 성도 간 교제의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저녁에는 말씀집회와 사랑방에서 준비한 장기자랑대회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매 끼 식사는 사랑방별로 준비한다고 한다.
6). 7월 수요열린예배
7월 31일(수)에 수요 열린 예배가 있었다. 7월달 열린 예배는 김준혁 목사의 인도로 예레미야 42장 11절의 말씀을 근거로 ‘두려워하지 말라’라는 주제로 ‘주 안에 있는 나에게’를 시작으로8개의 주옥과 같은 곡들을 성도들과 함께 나누며 은혜 넘치는 찬양의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매월 마지막 수요일 7시 30분, 찬양을 맘껏 부르며 하나님의 은혜를 뜨겁게 사모하며 열린 예배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