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32

1). 전교인 야외예배
전교인 야외예배가 지난 5월19일(주일) 오전 10시 45분부터 Arnette Park에서 진행되었다. 이날야외예배는 서재원 목사의 찬양인도로 시작, 임마누엘 성가대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찬양하고 우리에게 아름다운 자연을 은혜의 선물로 주신 하나님께 영광의 찬양을 불렀다. 예배 후에는 각 사랑방별로 준비해 온 음식들로 점심을 나누며 함께 교제하였으며, 김준혁 목사가 준비한 다양한 게임과 레크레이션으로 성도들의 단합을 도모하였다. 본 교회 전교인 야외예배는 매년 5월에 진행된다.
2). 늘푸른 대학 수학여행
본 교회 늘푸른 대학에서는 지난 5월23일(목) 봄학기 수학여행을 애쉬빌에 소재한 ‘Biltmore Estate’를 다녀왔다. 이번 여행은 모두 14명이 참가하고, 새벽 일찍 출발해 당일 밤에 돌아오는 다소 힘겨운 일정이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자 준비해 온 음식을 나누고, 기쁨으로 교제하며 하루 여행을 즐기고 돌아왔다. Biltmore Estate는 애쉬빌 지역의 세계적인 관광 명소로서 철도왕 밴더빌트 가문에서 설립한 세계에서 가장 큰 저택으로 기네스 북에 등재되어 있다.
3). 5월 수요열린예배
5 월 수요 열린 예배가 지난 5월29일(수) 본당에서 ‘그의 증인(행 13:31)’라는 주제로 드려졌다. 이번 열린 예배에서는 서재원 목사의 인도로 모두 8곡의 주의 증인으로 서의 복음 전도에 관한 다양한 찬양으로 진행되었고, 성도들은 찬양으로 은혜 나누며 성령 충만으로 뜨겁게 기도하는 시간이 되었다. 수요 열린 예배는 본 교회의 대표적인 찬양예배로써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 본당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