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1). 바이블 아카데미 개강
지난 3월 7일부터 바이블 아카데미가 개강 되었다. 12주간 매주 화요일 오전 9:30 과 목요일
저녁 6:30에 각각 진행되며, 화요일 ‘느헤미아 리더십’ 강해는 서재원 목사가 인도하고, 목요일 ‘팔복’ 강해는 이우리 목사께서 인도한다. 올바른 문맥 속의 메시지를 이해하며 하나님이 주신 사명을 완수하기 위한 리더십과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갈 때 참된 복이 무엇이지 알고 깨닫는 시간이 될 것이다.
2). 김밥선교
3월 14일(화) 김밥선교(Fayetteville FBI)가 Fort Bragg에서 있었다. 이번 김밥선교에서는 서재원 목사의 인도로 장병들과 함께 김밥과 컵라면을 먹으며 신앙과 삶을 나누는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김밥 선교는 매월 둘째 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3). 선교 세미나
지난 3월18, 19일 양일간 선교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이번 선교 세미나는 오랜 기간 온두라스 선교를 해온 최병호 목사(애틀랜타 베다니한인장로교회)를 모시고 진행되었다. 세미나를 통해 선교에 대한 사명과 도전의 시간이 되었고 그리고 본 교회가 오는 7월에 ‘도미니카 땅밟기 선교’를 위한 마음 가짐과 떠나는 팀과 남아있는 성도들이 함께 기도하며 준비하는 과정을 알아보는 시간이 되었다.
4). 찾아가는 성찬식
부활절을 앞두고 ‘찾아가는 성찬식’이 3월 24-31일까지 진행된다. 평소 거동이 불편하신 성도분들 댁으로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성찬식을 갖는 ‘찾아가는 성찬식’은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의 희생을 기억하며 우리의 삶을 점검해 보고 상한 마음과 통회하는 심령으로 성찬식을 준비하며 교회에 나오지 못하는 성도들을 위해 실행된다.
5). 사랑의 도시락
3월 31일 금요일 ‘사랑의 도시락’ 사역이 진행된다. 주위 독거노인분들을 위한 사역으로 제1여전도회가 도시락을 준비해 점심시간에 맞춰 각 어르신들의 집으로 따끈한 도시락을 직접 배달해 드린다. ‘사랑의 도시락’ 사역은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이며, 도시락 배달은 지역에서 필요하신 분들이 교회 사무실로 연락/신청하면 된다. 910-323-2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