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252

1). 전교인 야외예배
전교인 야외예배가 지난 5월 15일(주일) 오전 11시에 Mazarick Park Shelter#1에서 있었다. 자연속에서 드리는 예배와 함께 점심을 나누며 성도가 교제하고, 이어서 청년부가 준비한 재밌는 레크레이션 진행으로 성도들이 하나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 이우리 담임목사 위임식
지난 5월 22일 오후 6시, 미국장로교 대서양한미노회 주관으로 제7대 이우리 담임목사의 위임식이 있었다. 이날 위임식에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하고 은혜의 시간으로 진행된 예식을 통하여 이우리 목사는 본 교회의 담임목사로 위임을 받아 힘차게 비상하는 건강하고 거룩한 교회, 지역 사회에서 소통하며 섬기는 교회의 비전을 나누었다.
위임식에는 지역 협의회의 목회자들과 AKAP행정위원회에서 박종식 목사(AKAP노회장), 강기석 목사(AKAP사무총장), 최병호 목사(NCKPC 증경 총회장), 김덕영 장로 (AKAP부노회장), 김춘호 장로(훼잇빌한인장로교회), 윤택한 목사(부 사무총장, 베다니 장로교회)가 참석을 했다.
3). 에녹회 야유회
지난 5월 25일(수) 에녹회(회장 김복임권사)의 야유회가 Annette Park에서 있었다.
이날 많은 회원들이 참여한 야유회는 오전 11시 이우리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1부 예배를 드린 후 맛있게 준비해 온 갈비와 상추쌈 등으로 점심식사를 나누었다. 2부 순서에서는 김형순 장로가 율동 찬양을 인도하며 다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젔다. 이어 성경퀴즈 시간에는 참여한 전원에게 푸짐한 상품들이 주어졌다. 회원들은 하나님께서 지으신 자연속에서 주님께 감사하며 서로가 친숙 해지는 시간들을 가졌다.
4). 졸업예배
졸업예배가 6월 15일 주일 졸업예배가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