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이종무)

0
8

1). 그린스보로 은혜교회와 통합
한인 연합감리교회는 하나되게 하신 하나님의 선한 인도하심 가운데 지난 3월17일(주일)부터 그린스보로 은혜교회의 교우들과 통합하여 예배를 드리고 있다. 함께 예배드릴 수 있도록 놀라운 은총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고, 오직 교회의 주인 되시는 주님을 향한 일치된 순종과 사랑의 섬김으로 나아가고자 한다.

2). 사순절 및 고난주간 새벽기도회
2월14일(수)부터 시작했던 사순절 새벽기도회가 3월30일(토)까지 진행되었다. 매일 오전6시, 본당에서 드려진 기도회는 마지막 고난주간에 이르기까지 예수님의 십자가의 고난에 동참하고, 말씀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깊이 묵상하는 시간이었다. 우리의 죄를 용서하시기 위해 십자가에서 자기 목숨을 버리신 예수님의 희생을 항상 기억하며 그 사랑과 은혜 안에서 ‘은인자중’의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한다.
3). 성금요일 성찬예배 및 부활주일 예배
3월29일(금) 오전6시, 본당에서 성금요일 성찬 예배가 드려졌다. 예수님이 골고다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날을 기념하는 이 날 이종무 담임목사는 예수님의 ‘가상칠언’ 말씀을 교우들과 함께 봉독하면서 성찬식을 거행했다. 예수님의 죽으심을 기억할 때 내가 주인 삼은 것들을 내려놓고
예수님의 진정한 제자로 성숙하기를 다시금 결단하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3월31일 부활절 주일에는 오전11시, 본당에서 온 교우들과 자녀들에 이르기까지 주님께서 부활하심을 축하하며 기쁨과 감사로 예배를 드렸다. 예배 후에는 부활의 기쁨을 나누는 사랑의 점심식사와 ‘Egg Hunt’행사를 진행했다.
4). 제2차 Bible Study성료
‘성경을 통해 배우는 기도의 영성’ 이라는 주제로 1월28일부터 8주간 매주일 오후2시에 진행되었던 제2차 Bible Study 모임이 은혜 가운데 마쳤다. 3월24일(주일) 2부 예배 시에 개근 시상 및 총18명의 교우들이 수료식을 가졌다. 앞으로도 꾸준히 Bible Study 모임을 통해 성경의 바른 진리 위에 굳게 서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
5). 위스콘신 연회 ‘정희수 감독(Bishop)’ 초청 예배
4월21일(주일) 오전 11시 2부 예배는 연합감리교회 위스콘신 연회의 정희수 감독(Bishop사진)
을 초청하고 드리게 된다.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특별한 말씀의 은혜가 참여하는 모든 예배자들
에게 가득 임하길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