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연합감리교회 (담임목사 이종무)

1). 교회 창립44주년 기념예배
3월 9일(주일)은 교회 창립44주년을 맞아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는 기념 예배를 드렸다. 이 날 예배에서 이종무 담임목사는 ‘주님의 마음에 합한 교회’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고, 교우들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지난 44년 교회의 역사를 돌아보며 앞으로의 새로운 사명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2). 사순절 새벽기도회
4월 19일(토)까지 사순절 새벽기도회로 모이고 있다. 사순절 기간 예수님께 생각을 집중하면서 십자가의 고난과 희생을 묵상하고, 경건과 절제 그리고 말씀과 기도로 부활절을 준비하는 은혜의 시간으로 보내고자 한다.
3). 속회리더 교육 및 속회모임
감리교회의 대표적인 요소인 소그룹 속회를 새롭게 시작하고 있다. 매달 속회 리더 교육을 하고, 속회를 통해 교우들이 성경 말씀의 진리 안에서 교제하며 서로를 돌보고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4). Triad지역 부활절 새벽연합예배
4월 20일 부활주일에 Triad 지역 새벽연합예배를 지역 한인들과 성도들이 함께 모여 본 교회에서 드린다. 이날 오전6시, 본당에서 연합예배를 드리고 예배 후에 여선교회가 정성껏 준비한 아침 식사로 친교하며 부활의 기쁨과 소망을 지역 교회의 성도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5). 박종천교수 초청예배
4월 27일(주일) 2부 예배(오전11시) 에서는 서울 감리교신학대학교 조직신학 교수이자 전 총장이었던 박종천 목사가 설교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초청 예배를 통해 성도들이 깊은 성경의 깨달음과 신학적 통찰을 경험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