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RTP 교회 (담임목사 조재언)
1). 봄철신앙성장 캠페인 마침
지난 3월 한달 동안 봄철 신앙성장 캠페인을 마쳤다. 이번 3월 신앙성장 캠페인은 미소로 인사하고 대화로 칭찬하자는 ‘미인대칭 – 데살로니가전서(편)’을 주제로 데살로니가 성도들의 신앙을 본받아 성장하자는 목표로 진행되었다. 모든 교회가 공동책과 소그룹을 중심으로 일주일에 한 번씩 한달 동안 모임에서 말씀 공부와 교제를 진행하였으며 좋은 결과를 맺었다.
2). Church Work Day
4월 2일(토)은 Church Work Day로 다가올 부활절을 준비하며 교회 대청소를 실시한다. 이날은 ‘우리에게 주신 교회를 우리 손으로 깨끗하게’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어린이에서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온 교회 성도들이 모여 1년에 두 차례 교회 대청소를 하는 날이다. Church Work Day는 단순히 교회 대청소만을 목적으로 하지 않는다. 교회의 구역을 나눠 공동체 별로 청소를 하면서 협력과 화합을 이루고, 청소 후에는 점심 식사를 통하여 성도가 교제하는 시간도 갖는다.
3). 고난주간 새벽예배 / 성금요일 저녁예배
4월 11-16일까지 고난주간 특별 새벽예배가 있다. 사순절의 시작을 알리는 재의 수요일을 시작하여 사순절의 기간을 신앙성장 캠페인과 개인 묵상의 시간을 보냈으며,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기간에는 예수님의 가상칠언을 중심으로 말씀을 나누게 되며, 4월 15일 성 금요일에는 오후 7:30분에 부서별로 저녁예배를 드리게 된다.
4). 부활절 기념 침례식과 전세대 연합예배
4월 17일 부활절 주일 예배는 전세대가 함께 한 자리에 모여 연합으로 예배를 드린다. 부활절 주일에 침례식도 함께 거행된다. 교회는 매년 부활절 기념 주일과 성탄 시즌에 전반기, 후반기 두 차례 침례식을 거행한다. 한편17일 오전 6시에 RTP 지역 한인교회 부활절 연합 새벽예배가 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에서 있다.
5). 한마음 어린이 축구 선교단
지난 3월에 어린이 축구 선교단이 발족되었다. 어린이 축구 선교단은 교회 어린이들과 지역의 어린이 및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며, 몸도 건강, 마음도 건강한 어린이 양육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이자 함께 운동함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알리는 전도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어린이 축구 선교단의 이름은 ‘Warriors’이며 스텝들은 전도/심방 담당 사역자인 윤성종 목사와, 축구 선수 출신 자원 교사들로 구성되고 학부모들도 자원 봉사로 함께 섬기고 있다. 장소는 HERNDON PARK FIELD #2 이며, 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12시 진행된다. 축구 선교단의 가입은 언제든지 가능하며 교회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