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RTP교회 (담임목사 조재언)
1). 춘계부흥회
지난 5월 3일부터 5일까지 에콰도르 키토의 아름다운교회 담임 경규대 목사를 초빙하고 열렸던 춘계 부흥회가 은혜가운데 잘 마쳤다. 강사 경규대 목사는 ‘새로운 살 길’ 이라는 주제로 금요일 저녁집회, 토요일 새벽 및 저녁 집회, 그리고 주일예배까지 말씀을 전했다. 교회는 매년 진행해오던 신앙성장 캠페인을 대신하여 올해는 전반기 춘계, 후반기 추계 부흥회를 갖는다. 부흥회를 통해 성도들이 말씀 가운데 도전 받고 신앙이 성장되길 기대해 본다.
2). 장학금 수여식 및 헌아식
지난 5월 5일 어린이 주일을 맞아 전반기 한마음 장학금 수여식 및 헌아식이 거행되었다. 한마음 장학회는 교회에 등록된 학생 청년들 중에, 학업과 교회 봉사에 최선을 다한 청년들을 추천 및 서류를 검토하여 매년 전반기와 후반기 2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 주일을 맞아 작년 후반기부터 올해 태어난 아기들을 대상으로 헌아식이 있었다. 헌아식은 부모가 하나님 앞에서 자녀를 말씀으로 잘 양육하겠다는 다짐을 하는 것으로 헌아식 대상자 부모와 아기는 말씀 뽑기를 통해 평생의 말씀 액자를 선물로 받았다.
3). 초등부 어린이주일 행사
5월 5일 어린이 주일에 유초등부 교육부서에서는 달란트 시장을 비롯한 어린이 주일 행사를 가졌다. 예배 후 진행된 어린이 달란트 시장은 그동안 말씀 암기, 말씀 묵상 등 주일학교 과제를 통해 얻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어린이들이 달란트 시장에 마련된 여러 선물과 먹을 거리를 얻을 수 있게 하는 방식이다. 이날 달란트 시장을 준비한 초등부 교사들이나 참여한 어린이들 모두 어린이 주일을 알차게 보냈을 뿐 아니라, 이러한 행사를 통해 말씀 암송 및 말씀 묵상의 중요성을 어린이들 수준에 맞게 가르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4). 조대니 전도사 목사 안수
유스(청소년)부를 담당하고 있는 조대니 전도사가 지난 5월 12일 목사 안수를 받았다. 조대니 전도사는 지난 4월 30일 TriWest Network 소속 교회 목사들로 구성된 시취 위원회로부터 시취를 통과하였다. 조대니 전도사는 한마음 교회 출신 첫 목회자로서 본교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 안수식에는 TriWest Network 소속 지역교회 목회자들과 지역 한인교회 목회자들이 참석을 했다.
5). 전세대 새벽예배
매월 셋째 주 어린이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전세대가 함께 모여 새벽예배를 드린다. 특별히 지난 5월 18일 새벽예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 자녀들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담임 조재언 목사는 올 한해 한마음 교회가 기도하는 교회로, 하나님께 쓰임 받는 교회임을 강조하며 성도들에게 기도에 대한 말씀을 많이 하고 있다. 전세대 새벽예배 후에 온 교우가 함께 아침 식사의 교제를 나누고 있다.
6). EM 청년부 금요 주중 모임
EM 청년부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저녁식사 후 요한 복음 성경공부 모임을 갖고 있다. EM 청년부 담당 나윤정 전도사는 이 성경공부를 통하여 요한복음을 더 깊이 있게 공부해 믿음의 기초를 다지며 신앙 성장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다. 한편, EM 청년부는 금요일 모임 외에도 주일 예배 (9:15분) 후에 교제와 성경공부 모임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