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벌링턴교회 (담임목사 박지민)

0
5

1). 창립 9주년 감사예배 및 말씀 사경회
지난1월 5일 주일 창립 9주년 감사예배가 있었다. 박지민 담임목사는 디모데 전서 6:11-12절 본문으로 참된 하나님의 사람으로 살아가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4가지 주제로(피하라! 따르라! 싸우라! 취하라!) 말씀을 전하였다. 또한 매주 소그룹 공동체에서 전해진 말씀으로 더 깊이 있는 나눔과 결단의 기도를 통하여 생명을 살리는 영적인 공동체가 지향해야 하는 모습이 어떤 것인지 깨닫는 시간을 가졌다. 창립 기념 축하 영상을 보며 교회가 걸어왔던 9년의 시간이 모두 다 하나님의 은혜였음을 새삼 깨달으며 앞으로도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사명을 위해 힘써 달려가는 교회와 성도가 되기를 서로 축하하며 권면하였다.
2). 2025년 정기성도총회
1월 19일 주일 예배 후 2025년 정기 성도총회가 열렸다. 총회의 주요 안건으로 2024년 결산보고 및 2025년 예산을 상정해 성도의 승인이 있었다. 두번째는 English Ministry를 맡고 있는 손현준 전도사의 남침례교 목사 시취 청원이 통과되었다. 세번째로 신임 서리집사로 3명이 추천되어 총회의 인준을 받았다. 그리고 여러 기타 안건들이 성도들의 논의와 심사를 거쳐 결의되었다.
3). 여성금요모임
매 주일 금요일 오전에 여성 성도들이 모여 모임을 갖는다. 모임에서는 박지민 목사의 인도로 “덕과 성품”이란 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람으로서 어떤 덕을 갖추고, 성품을 지녀야 하는지 배우고 나눈다. 이 시간을 통해 개인은 물론이고 각 가정과 일터와 교회에 덕스러운 그리스도인, 예수님의 성품을 닮은 그리스도인으로서 역할을 감당하기를 기대해 본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