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럼비아 한인회 3.1절 행사 성료

0
97

콜럼비아 한인회(회장 지상학)는 지난 3월 1일 오전 11시, 3.1절 행사를 한인회관에서 전현직 회장들, 기관 단체장들과 교계의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사진 아래) 이날 장동익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지상학 한인회장이 3.1절 기념사를 전했고(사진) 이어 독립선언문을 전 노인회 변용환 회장이 낭독을 했다. 그리고 끝으로 이중호 노인대학 회장의 만세삼창이 있은 후 행사를 모두 마쳤다. 행사를 마친 후 한인회가 제공한 오찬을 나누며 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이번 3.1절 행사는 지역의 전현직 회장들은 물론 단체장들 및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화합된 장이 되기도 했다.

한편, 콜럼비아 한인회는 4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스테이트 페어 그라운드(State Fairgrounds 1200 Rosewood Dr)에서 개최되는 인터내셔날 페스티발에 참가한다.
이번 페스티발에는100여개국이 참가하고 각 나라는 고유의 의상과 문화 및 음식을
선보이며 국위선양을 하게 된다. 이 행사에 한인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해 한복을 입고 태극기를 흔들며 시가행진에 참가한다. 그리고 한인교회들이 우리나라 음식을 판매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성인(20+) $10, 틴(13-19) $7, 군인은 무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