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설대억)
1). 제사장 모임
지난 3월 26일 주일예배 후 제사장(샬롯제일장로교회를 제일 사랑하는 장로들) 모임이 있었다.
이 모임에서는 지난 팬데믹의 시간 동안 하나님께서 어떻게 교회를 신실하게 이끌어 갔는지를 함께 살펴보고, 또 앞으로 행하실 일들에 대한 비전과 꿈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모든 장로들이 한마음으로 하나 되어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이루어 나가는 데 힘을 다하여 순종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2). 전교인 대청소
부활주일을 맞이하여 4월 2일 종료주일에 온 성도가 함께 교회를 깨끗히 청소한다. 주일학교에서부터 푸른 동산에 이르기까지 하나되어 교회의 안팎과 주변을 청소하고, 이 시간을 통하여 성도 간의 교제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3). 사순절 작정 새벽기도회
지난 3월 7일부터 시작된 사순절 작정 새벽기도회가 진행 중이다. 이번 기도회 시간을 통하여 모든 성도들이 합심 기도하며 하나님 앞에 작정한 것들을 내 놓고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을 구하고 있다. 이 기도회는 4월 8일까지 지속된다.
4). 김윤진 간사 찬양집회
한성교회 예배 인도자로 섬겼던 김윤진 간사의 찬양집회가 4월 14일 금요일 오후 8시, 본당에서 열린다. 유튜브 찬양 영상으로 인해 한국에서부터뿐만 아니라 미국 이민 교회에도 잘 알려져 있는 김윤진 간사의 찬양과 간증의 시간을 통하여 많은 성도들이 은혜를 받고 도전이 되는 시간되길 바라며 기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