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김기석)

0
4

1). 전교인 성경공부 킹덤 라이프 개강
금년도 하반기 전교인 성경공부인 ‘킹덤라이프’가 9월 8일 주일부터 시작된다.
이번 성경공부는 매 주일 오전 10시부터 한시간동안 각 선교회별로 나뉘어 진행된다.
교재는 히브리서를 배경으로 쓰여진 ‘흔들리는 세상 속에서 믿음으로 살기’가 사용된다.
신청자들은 13주간 교육을 받게 될 예정이다.
2). 14기 일대일 제자 양육반
제14기 일대일 제자양육반이 9월 15일부터 16주간 진행된다.
일대일 양육은 믿음의 성장을 위해 예습, 성경읽기, QT, 암송과제 등으로 이뤄진 신앙의 훈련 프로그램이다. 모든 과정을 이수한 이들은 향후 각 목장의 목자를 비롯해 각 사역들의 팀장으로 세워져 교회와 지체들을 섬기게 된다. 한편 9월 15일 오후 4시에는 그레이스 카페에서 이번 일대일 양육반 오리엔테이션이 열린다.
3). 트라이애드 지역 연장자회 추석잔치
트라이애드 지역 연장자회 추석잔치가 본 교회에서 개최한다. 이번 추석잔치 행사는 9월14일 토요일 오전 10시 비전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그린스보로 지역 한인 연장자들이 초청된 가운데 고유명절 한국 음식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4). 전교인 피크닉
교회 주관으로 전교인 피크닉 행사가 9월 22일 주일 오후 1시, Triad Park Shelter #6에서 있다.
이날 피크닉은 이른비 및 늦은비 예배 후 전교인이 Park로 이동하게 된다. 함께 한 교인들은 점심식사를 나눈 후에 교회가 준비한 각종 재미있는 게임들을 하며 친목,단합하며 교회가 하나되는 시간을 갖는다.
5). 인도네시아 선교보고
9월 29일 주일 이른비 예배와 늦은비 예배 중에 각각 인도네시아 선교보고회가 진행된다.
현재 인도네시아 숨바섬에서 교회개척 및 양육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함춘환/김성해 선교사가 교회를 직접 방문해 보고회를 가질 예정이다. 함춘환/김성해 선교사는 인도네시아 지역 여러 곳 교회 개척을 포함해 현지인 양육 사역, 자카르타 한센인 사역, 말랑 직업 훈련원 사역 등 활발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 교회는 최근 교인들을 대상으로 단기선교팀을 구성하고 현지를 방문해 의족 및 의수 기부, 교회 헌당식 참석, 예배 등으로 사역하고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