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 승리교회 (담임목사 유충렬)

0
30

1). 가족사진 촬영
5월 12일 Mother’s day 주일에 교인들의 가족 사진 촬영이 있었다. 매년 교회의 연례행사인 Mother’s day 가족 사진 촬영은 모든 성도들에게 기쁨을 주고 온 가족들이 하나되는 시간이 되었다.
2). 복음전도 치유집회
지난 5월 1-5일(수-주일)까지 한국에 소재한 “꿈이있는교회” 담임 목사이며 세계 치유 사역자 전문 훈련원 원장 최종천 목사를 모시고 복음 치유 전도 훈련 세미나 및 복음 전도 치유 집회가 본당에서 진행되었다.
*5월1-3일 오전까지 5차례의 복음 치유 전도 훈련 세미나가 진행되었다. 버지니아와 교회와 2시간 거리에서 사는 분들이 훈련을 받기 위해서 등록을 했다. 수요일 오전 첫 시간에 최종천 목사의 강의를 듣고 학생들이 사역을 하는 즉시 치유가 나타나는 것을 체험하며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다.
*5월 3-5일 주일 저녁까지 5번의 복음 전도 치유 집회가 있었다. 영어권을 위하여 5번의 치유 집회 모두 동시 통역으로 진행되었다. 이 집회를 통하여 본 교회 교인들과 지역에서 온 한인과 미국인들이 은혜를 받고 많은 분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치유를 경험하였다.
협착증, 심장병, 허리 디스크, 목 디스크, 만성 피로, 어깨 통증, 무릎과 발바닥 통증, 다리의 불균형으로 인한 골반 뼈 통증, 앨러지, 시력 저하, 중풍으로 굳어진 팔, 턱관절,
임플란트 부작용으로 인한 안면 마비, 갱년기, 두통, 류마티스 관절염, 안구건조증, 방광염, 건초염, 백내장, 중이염 등등…
“예수 그리스도께서 치유하십니다” 라고 믿음으로 선포할 때에 놀라운 치유의 역사가 일어났다. 치료자 되신 예수님 감사합니다. “그가 채찍에 맞으므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3). 금요 복음 전도 치유집회
현재 매주 오후7시, 본당에서 복음 전도 치유 집회가 진행되고 있다.
6월에는 유충렬 담임목사가 한국 여의도 세계선교대회 참석으로 인해서 6월21일부터 치유 집회가 진행된다. 몸이 불편하고 질병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는 분들이 치유 받게 되기를 기도한다.
4). 무료 건강 검진
5월 19일 주일 예배 후에 교우들을 위한 무료 건강 검진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