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지역]샬롯장로교회 (담임목사 나성균)
1). 김민석 김수연 결혼식
지난 10월 10일 신부 김수연양과 신랑 김민석군의 결혼식이 정준승 목사의 주례로 있었다. 팬데믹 중이라서 양가와 친지 그리고 친구들 최소의 인원이 모여 축하하며 앞날을 축복하여 주었다. 앞으로 회장 김경태 집사와 적극적으로 영 커플 발전에 헌신하게 될 이 부부는 새로운 출발을 하나님께 감사하며 힘차게 미래를 향하여 축복의 발걸음을 내 디디었다.
신부 김수연양은 영 커플 리더인 김경태집사의 누이동생이다.
2). 여전도회 임원회
팬데믹 중에서도 사명을 다하고, 진행될 사업을 추진하기 위하여 임원회가 10월25일 모여 다음과 같이 결정하였다. 1) 김민석 커플 축하, 2) 청년회장 김현종 출산 축하, 3) 추수감사절 모임 준비 등, 앞의 두 가정에 대해서는 각각 따로 장소를 마련하여 비대면으로 축하품들을 모아 전달하기로 하였고, 추수감사절은 예년의 행사를 최대로 살려 한번 더 성도의 친교와 사랑을 마음껏 나누며 감사의 예배를 드리기로 하였다.
3). 노회장 황일하 목사 내방
PCA 한인 동남부노회, 신임 노회장 황일하목사 부부가 담임 나성균 목사와의 교제와 특히 20-25년전 합동 신학대학원 재학시절 장학금을 지원한 선임 전기현 장로를 만나기 위하여 지난 10월 25일 방문하였다. 오랫만에 목회지를 떠나 피차 편안하게 교제하고 대화하며 관심사를 나누고, 특히 옛 교우들을 찾아보고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