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지역]샬롯열린교회 (담임목사 조재철)

0
599

1). 할로인 나잇 행사
교육부에서는 10월 31일(토)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Holy Win Night’ 행사를 실시한다.
예꼬, 예꿈, 유스 등 열린교회 믿음의 자녀들이 귀신의 축제라고 불리는 Halloween의 문화에 물들지 않고, 어둠 권세를 이기신 예수님의 죽으심과 부활하심을 묵상하며 예배를 드린다. 예배 후 ‘PINATA, CORN HOLE, 비행기 릴레이, OX게임 등으로 즐기고, 마지막 캠프파이어로 대미를 장식한다.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나누는 축제행사에 많은 어린이들의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 참가한 성도들과 자녀들이 코로나 사태로 인해 함께 식사를 나누지 못하고, TO/GO BOX를 준비했다.
2). 반찬나눔 사역
COVID-19로 인해 성도들과 지역사회 모든 분들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시기에 교회에서는 작은 정성으로나마 주변의 이웃들을 섬기고자 한다. 이 사역은 COVID-19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진 어르신들, 환우들, 한 부모 가정 등에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 전달하게 된다. 11월 4일(수)부터 시작해서 매월 첫째, 셋째 주간 수요일에 실시하며, 직접 교회로 오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직접 가정으로 배달이 가능하다. 이 봉사를 통해 우리 주변의 이웃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기쁨을 함께 나누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
많은 추천과 헌신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