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제일장로교 (담임목사 설대억)

0
174

1). 푸른동산 총회

12월 10일(토) 푸른동산 총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한해동안 수고해주신 이석재 장로가 만장일치로 회장에 재임되고, 새해에 푸른동산 어른들 모임을 위해 수고하시게 되었다. 이날 총회는 은혜 가운데 잘 마쳤다.

2). 말씀 사경회

12월13~16일(월~금)까지 뉴저지 찬양교회 담임 노승환 목사를 모시고 요한복음-표적의 책(믿고 생명을 얻게 하려 함이라)이란 주제로 말씀 사경회가 열렸다.  사경회를 통해 많은 성도들이 한 해를 말씀으로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3). 성탄전야 행사

12월 24일(토) 성탄전야 행사가 있었다. 주일학교에서는 율동과 찬양으로 유스와 푸른동산 어르신들은 찬양으로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에 감사를 올려드렸으며(사진) 첼로 합주와 피아노 독주 솔리스트를 비롯한 아름다운 찬양으로 예수님 오심에 대한 감사와 다시 오실 예수님을 기대하는 축제의 밤을 장식하였다. 이날 행사 중에 전도부의 섬김 사역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경험한 아파트 주민들이 특별 게스트로 캐롤송을 부르며 자리를 빛내주고, 온 성도가 함께 성탄 전야를 누리는 축복의 시간을 마련하였다.

 

4). 유스 겨울수련회 참가

유스부에서는 지난 12월 26-29일까지 개최되었던 NCYC 겨울수련회에 많은 유스 학생들이 참가하여 ‘Chasing the Crown(2 Timothy2:3~5)’의 말씀의 주제로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5). 블레싱 샬롯 사역

1) 12월 첫주, 둘째주, 셋째주 토요일에 주변의 노인 아파트 주민들을 위한 구디백을 준비하여 마음을 위로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는 따뜻함을 나누기도 하였다.(사진)

2) 12월24일에는 밀알주최 성탄이브 노숙자 사역에도 참여하여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핫도그와 음식을 나누며 사랑을 전하는 사역에 동참하는 기쁨도 함께 하였다.

3) 12월의 마지막 행사로 31일 9시에 송구영신예배로 2022년 하나님이 주신 은혜와 축복을 나누며 한 해를 돌아보고 새해를 맞이하는 예배를 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