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설대억)

0
80

1). 말씀사경회
10월 27- 31일까지 4박5일동안 서울신학대학원 교수 이성훈 목사(서울, 임마누엘 교회 담임)를 모시고 ‘그 분의 신실하심을 경험하라’는 주제로 말씀사경회가 있었다. 작년 12월 사경회로 깊이 있는 말씀의 은혜로 한 해를 마무리했던 교회는 올해도 이성훈 목사를 초청하여 민수기를 중심으로 풍성한 말씀 잔치를 나누었다. 본 교회와 외부에서 100여명이 넘는 성도들이 등록하고, 함께 하나님을 더욱 깊이 알아가는 기쁨과 주님의 뜻대로 살기로 결단하고 순종하는 변화된 삶을 바라며 은혜 충만한 시간이었다.
2). 2025 제직 선출
활동교인들이10월 20일에 공동의회로 모여서 교회와 성도를 신실하게 섬겨 나갈 직분자를 선출하였다. 하나님께서 이들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를 세워 나가는데 더욱 귀히 사용하시길 축복하며 기도한다. 이날 공동의회에서 신임 시무안수집사 유준수 1명과 신임 시무권사 박진희, 이문희, 한미영 3명이 각각 선출되었다.
3). 구제와 선교를 위한 바자회
11월 9일 토요일에 허리케인 피해 지역 구제와 협력 선교사 지원을 위한 바자회가 열린다. 이미10월 한달간 허리케인 헬렌으로 피해를 입은 수해지역의 이웃들을 위해 기도와 긴급 구제 헌금을 애쉬빌 한인회를 통해 전달한 교회는 11월에도 계속해서 이웃 사랑을 실천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하나님께 받은 사랑과 은혜를 이웃들에게 흘려 보내는 교회의 사명을 앞으로도 지속해서 잘 감당해 나가길 바라며 작은 사랑이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길 소망한다.
4). 순장 Appreciation 2024
올 한 해도 말씀과 기도와 주님의 마음으로 순 공동체를 섬겨 온 27명의 순장/순모들을 위로하고 감사를 표하는 순장 어프리시에이션이 11월 2일 토요일 12시, 스쿼럴 레이크 파크에서 있다. 목회자들과 당회와 공동체팀이 아침부터 공원에 모여 순장들의 가정을 위해 고기를 굽고 다채로운 친교의 시간을 준비하여 맞이하고 섬긴다. 이 시간을 통해서 순장들이 하나님 안에서 쉼과 재충전을 누리며 주님 맡겨 주신 사명을 지치지 않고 감당해 가기를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