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설대억)

0
78

1). 성금요기도회 및 부활절 감사예배
4월 7일(금) 저녁 8시,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성금요예배를 드리며 전 세대가 주님의 고난을 묵상하고 동참하는 시간이었다. 4월 9일(주일) 부활절 감사예배를 드리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죄와 죽음에서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달려 죽으시고 삼일 만에 부활하셨음을 기뻐했다. 십자가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하며 올려드리는 예배 가운데 성찬식을 함께 나누었으며 그라티아&아삽 연합성가대의 부활절 칸타타로 온 성도가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며 영광을 올려드렸다.
2). 김윤진 간사와 함께하는 찬양집회
지난 4월 14일(금) 오후 8시, 본당에서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예배인도자 중 한 분인 김윤진 간사를 모시고 ‘금요 찬양과 간증 집회’(김윤진의 예배 여행 in USA)를 가졌다. 김윤진 간사는 자신의 삶 속에서 만난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였고 은혜를 나누었으며 진솔한 고백이 담긴 찬양으로 하나님을 높이며 복음을 나누었다. 찬양집회를 통해 온 성도가 함께 하나님을 전심으로 경배하며 예배했으며 주님의 임재와 일하심을 경험하는 시간이었다.
3). 2023 샬롯교회협의회 연합집회 대 성료
샬롯교회협의회(회장 나성균목사)는 지난 4월 21(금) 부터 23(주일)까지 본 교회에서 연합집회를 개최했다. 초청 강사 이성철 목사(달라스 중앙연합 감리교회)는 “하나님의 소원을 품고” 라는 주제로 3일간 말씀을 전했다. 이 연합집회에는 샬롯온나라교회(한영기 목사), 샬롯장로교회(나성균 목사), 샬롯한마음교회(조병윤 목사), 샬롯벧엘교회(김정일 목사), 샬롯사랑교회(박응식 목사), 샬롯열린교회(최윤석 목사), 샬롯남부한인장로교회(송성섭 목사), 샬롯제일장로교회(설대억 목사) 등 샬롯 지역의 한인교회들이 함께 모여 섬기며 은혜 가운데 대 성료 되었다. 샬롯 지역의 한인교회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한 공동체임을 확인하고 하나님의 소원을 품고 살아갈 것을 결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