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설대억)

0
215

1). 푸른동산 가을 수련회
교회 어르신들의 모임인 푸른 동산회에서는 10월 3-5일까지 가을 수련회를 다녀왔다. 회원들은 오랫동안 함께 기도로 준비해온 켄터키 노아의 방주(Ark Encounter)를 방문하여 실물 크기의 노아의 방주를 눈으로 확인하고 만져보며 하나님의 구원 역사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테네시 주 스카이리프트 파크를 방문 자연을 보며 하나님이 만드신 창조세계를 찬양하는 시간과 숙소에 도착하고 떠날 때마다 함께 모여 예배하고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와 사랑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2). 안수, 권사 임직예배
제직으로 피택된 6명의 안수집사 및 3명의 권사 임직식이 지난 10월 16일 주일 오후 5시에 있었다. 소정의 스쿨 과정을 수료한 임직자들은 예배를 통해 안수집사와 권사로 세움을 받았다. 김소희, 남궁혜원, 양명석, 윤보형, 이경아, 이소미 안수집사와 박미숙, 박샤론, 이혜원 권사는 하나님과 교회와 성도들 앞에서 제직의 의무와 책임을 다하기로 서약하였으며 교우들은 피택자들을 축복하며 이들이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의 리더임을 믿고 존중할 것을 서약하였다. 이날 담임 설대억 목사의 집례로 진행된 임직예배에 본 교회ARP 교단 소속 김정일목사
(벧엘교회)와 문영주 목사(베다니교회)가 참석을 했다.

3). 유초등부 가을축제
10월 29일 토요일 유초등부에서는 Cool Kids Trunk or Treat 행사를 진행하였다. 주일학교뿐 아니라 유스, 청년부, EM의 많은 성도들이 봉사하고 섬긴 교회적 행사였다. 많은 어린 이들이 참여하여 교회에서 말씀을 듣고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냄으로써 본 교회의 비전 중 하나인 ‘믿음으로 바로 세워지는 다음 세대’를 이루어가는 시간이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자녀들이 교회 안에서 흔들림 없는 믿음과 말씀으로 성장해 주께 귀히 쓰임 받은 사람으로 세워져 가기를 소망하며, 교회는 다음세대를 세우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