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장로교회 (담임목사 나성균)

0
444

1). 교회강단 리모델링 완성
2월 28일 주일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하여 넓은 강단을 확보하게 되었다. 강단의 집중 조명등과 자막을 최고 품질로 향상시킴으로 설교자는 물론 교회 행사때에 그리고 전 유니버시티의 뮤직 콘서트 때에 쏠리스트들이 클로즈업되게 함으로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유익을 얻게 되었다.
금혼식 잔치를 대신하여 강단을 리모델링하게 된 선임 전기현 장로부부는 다시한번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며 하나님의 교회를 업그레이드되게 한 것을 감사하며, 앞으로 다민족교회로 그리고 2세 중심교회로 발전해 나가는데 획기적인 기회가 되기를 온 교우들과 함께 간절히 바라고 있다.
2). 팬데믹 중에도 계속되는 친교
팬데믹 중에는 예배만 아니고 친교를 마음대로 하지 못하는 아픔과 어려움이 있다. 그러한 중에도 2월 12일 구정 설을 맞아 L장로께서 푸짐한 설 떡을 교우들의 이름이 새겨진 봉투에 한 봉지씩 선사함으로 설맞이의 따뜻한 사랑을 베풀었다.
그리고 2월28일에는 유명진 목사의 아들 수호가 백일을 맞아 동일하게 친교함으로 다시한번 온 교우들이 즐거움과 기쁨을 누리는 시간을 가졌다. 온 교우들은 계속되는 친교와 함께 축하할 일을 계속 주시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모든 교우들이 단합하여 더욱 많은 영혼을 인도하여 하나님의 교회를 부흥시키는 일에 힘쓰게 됨을 감사드렸다.
3). 새가족 훈련시작
지난 1 월 둘째 주에 큰 환영을 받았던 새 가족 여섯 가족이 추위와 팬데믹 때문에 미루게 된 새가족 훈련을 2월 28일 주일 시작하게 되었다. 4 주간에 걸쳐 그림 일대일 훈련으로 하나님과의 관계를 다시 확실히 정립케하며, 확고하고 승리하는 신앙생활과 함께, 교회 성경 친교 전도생활의 기초를 다시 닦게 할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새가족을 교회정착케 하는데 환영받은 만큼 도우미로 봉사할 가능성도 함께 나누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