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열린교회 (담임목사 청빙중)

0
218

1). 예꿈 야외예배
10월 16일(주일) 예꿈 부서 어린이들이 오랜만에 야외 공원에서 예배를 드렸다. 다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며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린이들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신나게 게임도 하면서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2). 새가족 환영회
10월 23일(주일) 오후 5시 본당에서 새 가족 환영회가 있었다. 최근 본교회에 등록 정식 식구가 된 것을 환영하는 시간으로 교회 모든 직분자들(목자, 제직)이 함께 참여하여 교회를 소개하고 서로가 더 알아가며 친교를 나누는 시간이었다.

3). 조재철 목사 송별 예배
지난 10년간 교회를 무릎으로 섬기며 헌신해 온 조재철 목사의 송별 예배가 10월30일(주일) 오후
5시 본당에서 진행되었다. 이날 이형호 안수집사의 사회로 진행된 예배에서는 윌밍턴 한인 침례교회 전병위 목사가 설교를 하였다. 길영환, 김대균, 최동갑 목사들이 각각 격려사를 전달하였고 이어서 엄주은 목사의 권면, 이문심 권사의 송사, 감사패전달식이 있었다. 조재철 목사 부부의 답사가 있은 후 온 교우가 함께 축복하고 민선식 목사가 마무리 기도한 후에, 샬롯교협 회장으로서 나성균 목사가 축도를 하였다.
그동안 수고하신 조재철 목사와 박미선 사모께 온 성도들이 감사드리고, 조국 땅에서 새롭게 시작하게 될 조 목사님의 사역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과 부요함의 축복이 넘쳐날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한 시간이었다.
3). 홀리윈
10월 31일(월) 오후 5시부터 예꼬와 예꿈 아이들을 위해 홀리윈 사역이 진행되었다. 함께 맛있게 식사하며 다양한 게임과 Craft 시간을 가졌고 전도용 캔디를 만들며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4). 다니엘 기도회
작년에 처음 진행하면서 큰 은혜를 나눴던 다니엘 기도회가 올해도 진행된다. 11월 1일(화)부터 21일(월)까지 21일간 매일 저녁 8시 본당에서 열린다. 또한 이 기간에 예꼬, 예꿈 아이들 또한 어린이 다니엘 기도회가 같은 시간대에 진행된다. 온 교회가 한 마음으로 기도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큰 은혜가 교회와 온 성도들에게 있길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