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열린교회 (담임목사 조재철)
1). 여름 VBS 은혜중에 마쳐
8월 2-3일, 이틀간 ‘Concrete & Cranes’란 주제로 진행된 여름성경학교가 하나님의 은혜가운 잘 마무리 되었다. 특별히 새롭게 시도한 ‘연극선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각별한 예수님의 사랑을 체험한 귀한 시간들이었다.
2). 온라인 여름단기선교
금년 여름단기선교(한국 토마토교회/8-9일, 필리핀 Lawaan Church/14일 Gospel Light Church/16일, Victory Baptist Church 30일)가 온라인으로 이루어졌다. 코로나 팬데믹 사태로 현지 방문은 못하고 새롭게 시도한 온라인 비대면 사역이었지만 참여한 모두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음에 감사했다. 특별히 1:1 English Conversation 시간을 통해 서로 대화를 나누며 복음을 전하고 접할 수 있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3). 무화과 나무 아래 독서모임
지난 2월부터 시작된 ‘무화과 나무 아래’ 크리스천 독서 모임이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다. 한 권의 책을 선정하여 함께 읽고 느끼고 깨달은 내용을 서로 나누는 모임으로 네 번째 책은 폴 트립 목사의 ‘돈과 영성’으로 성경적 세계관으로 내 마음의 주인, 그리고 재정에 대해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4). 안수집사 투표결과
8월 8일 주일 2부 예배 후 본당에서 진행된 임시신도총회에서 안수집사 선출을 위한 투표가 있었다. 개표 결과 후보였던 남궁재, 윤경황, 이현세 집사 모두가 과반수를 훨씬 넘는 득표로 당선 새로운 안수집사로 선출되었다. 안수집사 임직식은 오는 10월중에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