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열린교회 (담임목사 조재철)
1). 교육부 졸업예배
지난 6월 5일 주일에 모든 교육부서가 졸업예배를 드렸다. 다음은 각 교육부서의 졸업 명단이다.
예꼬 : 김로율, 배주안
예꿈 : 박주원, Ethan Pak, 송유준, 서준혁, 신지명.
Youth(중등) : 서준영, 임용빈, 송유나, 박지성, 서준호, 최진혁, 최진영.
Youth(고등) : 박하영, Austin, 남궁예지, Jordan, 조예랑, Brian, 류호윤.
청년 : 윤채원, 이지민, 이정규, 이병훈.
2). 유스부 농구대회 및 야외예배
지난 6월 18일(토) NC교회협의회에서 주최한 유스 농구대회(Youth Basketball Open)에 유스 학생 총 7명이 선수로 참가했다. 대회 준비를 위해 한 달 동안 함께
연습하면서 좋은 교제의 시간을 가졌고, 경기 당일에도 좋은 경험의 시간을 가졌다.
유스부는 지난 6월 19일(주일) 새롭게 유스부로 올라온 6학년 학생들을 환영하기 위한 야외예배가 Squirrel Lake Park에서 있었다. 학생 20명과 교사 6명 총 26명이
함께하고 맛있는 햄버거와 핫도그를 만들어 먹고, 학생 리더들이 준비한 다양한
게임을 통해 친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4). EM 모임
지난 6월 19일(주일) 2부 예배 후 12시 30분에 소예배실에서 EM 성도들이 모임을 가졌다. 본격적으로 EM 목장의 모임과 활동을 위한 자리로 앞으로 EM 목장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식사와 함께 유익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었다.
5). 유스 수련회
7월 18-20일(월-수) 애틀랜타 다니엘 기도원에서 유스부 수련회가 진행된다.
특별히 이 수련회를 위해 필리핀에서 선교 사역을 하는 김파울 선교사님께서 주강사로
‘Be Transformed(롬 12:1,2)’이란 주제로 말씀을 전하게 되며, 본교회 찬양 사역자
박상언 목사를 찬양 인도자로 함께 한다. 유스 학생들이 이번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더욱 깊이 만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PTA의 도움으로 다양한 음식들도 준비하여 육적으로나 영적으로 충만한 수련회가 될 것을 기대한다.
5). 교우동정
지난 5월 29일 전태현 장로 강인숙 권사 부부의 50년 금혼식이 예배 후에 있었다. 이날 온 교우들과 함께 잔치하며 축하를 받은 전태현 장로 부부는 오 형제 장로 부부와 함께 그리고 자녀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사진)그리고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에 감격하며 남은 생애도 더욱 하나님을 잘 섬길 것을 다짐하고 축복의 물줄기가 자자손손 내려가게 되기를 기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