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현 보조교사 NAKS 차세대 리더상 수상 및 마지현 보조교사 NAKS 차세대 리더상 수상 및

0
182

이기산 학생 제5회 충무공 이순신 알리기 공모전 옥포상 부문 장려상 수상
2020-2021학년도 보조교사로 봉사한 마지현 학생이 재미한국학교협의회에서 수여하는 차세대리더상을 받았다. 마지현 보조교사는 비대면 수업의 어려움 속에서도 성실하게 한 번의 결석 없이 끝까지 학교와 학생들의 수업을 위해 큰 도움을 주었다. 보조교사가 되어 학생 때보다 더 많이 선생님의 힘든 점을 이해하고 보조교사로서 협력하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이 재학생들의 모범이 되고 있다.
또한 이기산 학생은 이순신 미주교육본부에서 실시하는 제5회 ‘충무공 이순신’ 알리기 공모전에서 옥포상 부문의 장려상을 수상하여 상장과 장학금을 받았다. 트라이앵글한국학교는 동포 학생들의 한국어 교육과 함께 역사 문화 공부를 하면서 Korean-American임을 깨닫고 미 주류사회에 건강하게 성장 발전하도록 교육하고 있다. 또한 많은 학생들에게 자원봉사를 통해 한국인의 나눔과 실천의 도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어 및 역사 문화 교육을 받는 아이들은 우리의 미래이고, 우리의 희망입니다.
문의: rtptks@gmail.com 919-866-2463(김미경 교장)
홈페이지: trianglekoreaschool.korean.net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