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1). 창립 48주년 기념 행사
지난 8월 7일 주일 창립 48주년을 맞이하여 여기까지 인도하신 에벤에셀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예배를 드린 후 온성도가 한자리에 모여 함께 축하 오찬을 나누었다. 특별히 8월 1-3일, 3일간 김양재 목사(한국 우리들 교회)를 모시고 부흥회 및 목욕탕 큐티 목회 세미나가 있었다. 특별히 여전도회에서는 이 세미나에 참석한 NC 지역과 여러 주에서 온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을 위해 사랑과 정성으로 섬겼다. 2박3일 동안 저녁 집회 때마다 또한 목회자 세미나에서 성령의 뜨거운 임재 가운데 은혜를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린다.
2). 청년부 신입생 환영회
청년부에서는 새학기를 맞이하여 8월 26일 금요일 저녁에 신입생 환영회를 가졌다. 이 지역에 새로 온 청년들과 80여명의 청년들이 참여하고 새로운 시작점에서 새로운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유익한 정보를 나누는 시간이었다. 본 교회에서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 (NCSU), 듀크(DUKE), 유앤시 채플힐(UNC) 등의 대학생/대학원생 그리고 직장인 청년들을 위한 찬양 및 성경공부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저녁 식사와 함께 있다. 주일에는 예배 후에 소그룹 큐티 모임이 있다.
3). 영적대각성 가을특새
가을을 맞아 영적 대각성 특별새벽성회(특새)가 8월 29일(월)부터 ‘말씀으로 살아나는 교회’라는 주제로 매일 새벽 5시 55분에 진행된다. 담임목사의 출애굽기와 고린도전서의 말씀을 통해 믿음의 눈을 들어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안에서 십자가의 도를 자랑하는 신앙 공동체, 말씀 공동체로 거듭나는 교회의 비전을 나누었다. 또한 매일 각 선교회에서 은혜로운 특송이 있었다.(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