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1). 창립 47주년 기념예배
8월 1일 주일에 교회창립 47주년 기념예배가 있었다. 금요일 저녁(7/30) 부터 있었던 기념 부흥회는 김태완 목사의 인도로 ‘그리스도인의 사랑과 대화’라는 주제로 말씀이 선포되었으며 주일 대예배 시간에는 5명의 명예 권사 취임식이 있었다.(사진) 예배 후에는 여선교회에서 정성으로 준비한 축하 오찬 도시락을 전교인이 함께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리는 감사한 주일이었다.
2). 여름성경학교
창립 47주년 부흥회 기간에 여름성경학교가 대면으로 있었다. 코로나19로 예전과 같이 외부 어린이들은 받을 수 없었지만 유아부부터 초등학교 5학년까지 학생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는 축복의 시간이었다.
3). 단기선교 보고
코로나 19에서 회복되는 가운데 첫 대면 단기선교를 지난 7월 23-26일까지 골스보로에 소재한 회복교회(히스패닉 교회) 어린이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를 인도하였다. 선교에서 받은 은혜를 8월 11일 수요찬양집회 시간에 간증으로 함께 나누는 시간이었다.
4). 청년부 신입생 환영회
청년부에서 새학기를 맞이하여 신입생환영회가 8월 20일 금요일 저녁에 있었다. 이 지역에 새로 온 청년들을 포함하여 약 30여명의 청년들이 참여한 가운데 새로운 시작점에서 새로운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유익한 정보를 공유하고 즐겁게 교제하는 시간이었다. 본 교회에서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 (NCSU), 듀크(DUKE), 유엔씨채플힐(UNC), 웨이크테크(WakeTech) 등의 대학생/대학원생, 그리고 직장인 청년들을 위한 사역을 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