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0
192

1). 창립 49주년 축하예배 및 명예권사 추대식
8월 6일 창립 49주년을 맞이하여 온 성도들이 감사하며 축하예배를 드리고 두 분의 명예권사 추대식이 거행되었다. 49년 동안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50주년을 바라보는 가운데 더욱 풍성하게 하실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대하며 새로운 비전을 갖는 시간이었다. 예배를 모두 마친 후 축하 오찬을 나누며 성도가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2). 웨일즈 단기선교보고
7월 24일에서 8월 1일까지 있었던 웨일즈 스완시 단기선교 보고회가 8월 9일 수요 찬양집회 시간에 있었다. 작년에 이어 2년째 지속되고 있는 웨일즈 단기선교를 통해 주일학교가 없어진 웨일즈 교회에 다시 어린이들이 모이고 주일학교가 시작되는 놀라운 열매들을 함께 나누며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렸다. 이번 웨일즈 단기선교는 국제전문인선교회(PGM)에 소속된 5개 교회가 공동 사역을 했다.
3). 신입생 환영회
8월 25일 새 학기를 맞이하여 청년부 주최로 신입생환영회기 있었다. 지역에 새로 온 대학생들과 청년들을 초대하여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찬양과 말씀을 통해 즐거운 영적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본 교회에서는 노스캐롤라이나 주립대학 (NCSU), 듀크대학(DUKE), 유엔씨채플힐대학(UNC)등의 대학생과 대학원생 그리고 직장인 청년들을 위한 금요찬양 성경공부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저녁 식사와 함께 있으며 주일에는 점심 후에 소그룹 모임이 있다.
4). 인도네시아 선교팀 구성
인도네시아 숨바섬 사역을 위한 단기선교팀이 구성되어 첫 모임을 가졌다. 발리에서 비행기로 1시간 떨어진 곳에 있는 숨밤섬 사역을 위해서 10명의 선교팀원들이 준비에 들어갔다.
5), 가을 영적 대각성 특새
가을을 맞이하여 영적대각성 특별새벽예배를 8월 28일(월)부터 9월 2일(토)까지 요엘서 말씀을 가지고 드린다. 이번 영적대각성 특별새벽예배 마지막 날은 중고등부 학생들 축복기도 시간이 있으며, 청년들은 주말에 수련회를 다녀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