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1). 여름성경학교 은혜가운데 마쳐
유년부와 초등부 학생들을 위한 여름성경학교가 6월 20- 23일까지 ‘Shine Jesus’s Light’ 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초등부 담당 교역자인 황승준 전도사의 인도로 찬양, 말씀, 게임, 공작 등, 사랑으로 하나 되어 예수님을 만나는 은혜롭고 축복된 시간이었다. 매일 저녁 여선교회에 정성껏 식사를 준비해 주셨으며 중고등부 학생들과 청년들이 함께 참여하여 찬양, 소그룹, 게임을 인도해 주었다.
2). 여선교회 연합헌신예배
6월 25일 오후 1시 30분 3개 여선교회가 연합으로 헌신예배를 드렸다. 튀르기예(터키)의 수도 앙카라에서 사역하시는 김드보라 선교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각 여선교회에서 담당 지역 선교사들을 소개하고 기도하며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로운 시간이었다.
3). 유럽선교 바자
20-30대 부부로 구성된 선교회 주최로 6월 18일 주일에 점심 바자가 있었다. 닭갈비 덮밥, 생크림 과일 크로와상, 아이스커피를 판매하였다. 바자에서 모아진 선교 기금은 헝가리, 그리스, 독일, 영국에서
섬기시는 4 분의 선교사들께 보내질 예정이다. 본 교회에서는 25명의 선교사들을 후원하고 있다.
4). 청년부 영국 웨일즈 단기선교 준비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영국 웨일즈로 파송되는 청년부 단기선교팀 훈련과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청년부 담당 조영태 목사를 중심으로 청년들이 선교를 위하여 함께 기도하고 바자를 준비하고 있다.
5). 중고등부 및 주일학교 소식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중고등부 학생들이 버지니아에 있는 킹스도미니언 놀이공원에 다녀왔다. 중고등부 담당 홍주영 전도사의 인도로 매주 금요일 저녁 성경공부가 있으며, 매달 마지막 주일 오후에는 체육관에서 영어권 장년과 청년들의 인도로 농구 연습과 시합을 하고 있다. 부모들이 학생들과 함께 어우러져 뛰는 시간이기도 하며 50대 남성 배드로 선교회에서 학생들을 위한 맛있는 간식과 음료수를 준비해 주신다. 그리고 7월에는 동남부 지역 6개주의 장로교회들이 연합으로 계획하고 있는 중고등부 수련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유년부와 초등부 학생들을 위한 물놀이가 지난 6월 25일 주일 교회 잔디밭에서 있었다. 대형 워터 슬라이드를 타며 더위를 식히고 마음껏 뛰노는 신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