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한인교회 (담임목사 최순신)

0
326

1). 랄리비전한국학교 개강
제49회 한글학교가 지난 학기처럼 어린아이들은 식당과 교실에서 큰 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수업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비전한국학교에서는 영어기초반과 회화반을 개강했다. 배우기를 원하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의사항: 전은영선생 (919-389-7551)
2). 주일예배 안내
교사들과 주일에 근무하는 분들을 위한 주일 1부 예배는 오전9시 교회 본당에서 있다.
2부 예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3가지 옵션이 있다. 첫째, 교회 본당에서 예배 드리기를 원하는 분들은 거리를 두고 지정된 좌석에서 예배드린다. 교회 안으로 들어오실 때에는 열을 재고 손 세척을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둘째, 주차장에서 Drive in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다. 라디오로 방송이 나간다. 셋째, 집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방송으로 나간다. 어려울 때 일수록 더 하나님께 가까이 가는 성도분들이 되시길 바란다. 새벽예배도 매일 오전6시에 현장예배와 온라인으로 함께 드린다.
3). 부활절 새벽예배
COVID-19으로 인하여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리지 못하게 되었다. 그리하여 저희 교회에서는 교회 무덤에서 새벽예배를 드린다. 안식 후 첫날 새벽에 막달라 마리아와 다른 마리아가 무덤을 보려고 가서 죽음을 이기신 예수님을 만났던 것처럼 우리도 새벽에 달려 갑시다. 따뜻하게 옷을 입고 교회 무덤에 오세요. 주님을 만나는 귀한 시간이 되리라 믿는다.
4). 에스더중보기도모임
나라와 민족, 가정과 자녀를 위한 중보기도모임이 매주 화요일 오전10시 본당에서 있다. 2000년부터 시작한 기도 모임을 통하여 놀라운 기적들이 일어났다.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분은 누구나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