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랄리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상현)
1). 주일예배안내 및 방역조치
교인들의 안전을 위해서 현재 주일 1부 예배(8:30am)는 뒷 마당에서 야외예배로 드리고 있다.(사진) 2세들을 위한 EM 예배(11:00am)는 체육관에서 충분한 사회적 거리를 두고 예배를 드리고 있으며, 3부 대예배(11:00am)는 본당에서 예배를 드리되 철저한 방역수칙을 하고 있다. 모든 예배자들은 자동 체온측정기로 체온을 확인하고 입장하게 되어 있으며 마스크를 착용은 물론 지정석에 앉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안전하게 예배를 드린다. 본당 공기는 초강력 자외선 살균등과 오존으로 살균되며, 예배 중에는 계속해서 밖의 신선한 공기가 안으로 들어오는 빌딩 전체 환기 시스템이 새로이 구축되었고 성도들의 안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3부예배는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www.rkpc.org)
2). 창립 46주년 기념주일
8월 2일 주일 창립46주년을 맞이하여, 전 샬롯제일장로교회의 최유찬목사를 모시고 일일 부흥회가 개최된다. 찬양팀, 특송, 창립기념 선물준비등 손길이 바빠지고 준비로 활기를 찾고 있다. 예전과 같은 행사는 어렵지만, 코로나19에 대응하여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3). 여름성경학교
코로나19로 금년 여름성경학교(VBS)는 온라인으로 시도한다. ‘험난한 기찻길-예수님께서 이끄시는 기차여행’(Rocky Railway)이란 주제로 8월 4-6일(화-목)까지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이번 여름 성경학교는 코로나19로 집 안에 있는 어린들에게 예수님과 함께하는 기차여행을 선물하고자 한다. 모든 프로그램은 생방송으로 중계된다.(www.rkpc.org)
4). 중고등부 토요모임
새로 부임하신 홍성수 목사의 인도로 매주 토요일 오후 학생들이 체육관에서 모여 즐겁고 은혜로운 시간을 가지고 있다. 홍목사는 부임한 후 GROW라는 비전으로 학생들의 신앙성장에 촛점을 맞춰서 인도하고 있다.
5). 새학기를 맞이한 영어권 한어권 대학부
코로나19로 인해서 조심스럽게 문을 열고 있는 대학 캠퍼스 사역을 위해서 한어권은 김택진 전도사가, 영어권은 김주헌 전도사가 각각 사역을 시작해 신입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캠퍼스 사역에 많은 도전과 위험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두 분 전도사의 사역을 통해서 랄리지역에 많은 학생들에게 전도할 수 있는 길이 열리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