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랄리한인교회 (담임목사 최순신)
1). 비전한국학교 가을학기 온라인 개강
랄리비전학교가 코비 19으로 인하여 지난 봄학기에 잠정적으로 수업을 중단하였다. 이번 가을 학기는 외부로 광고를 내지 않고 봄학기 비전학교에 등록되었던 학생들만 8월 29일 토요일 부터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게 된다. 온라인 수업이 불가능한 어린 아이들은 마스크를 쓰고 교회 주차장과 본당에서 수업을 할 예정이다.
이번 학기의 수업은 선생들도 학생들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업을 하기 때문에 토요일과 주일로 나누어서 진행하게 된다. 토요일 수업 시간은 시간은 10시부터 12시까지이며 읽기, 쓰기, 말하기, 듣기로 진행된다. 성경공부와 찬송은 주일 오전 11-12시까지이다. 수업기간은 8월 29일-12월 13일, 이번 학기 등록금은 무료이다. 자세한 문의사항: eunyoung2u@hotmail.com, 919-389-7551 전은영 선생님
2). 주일예배 안내
교사들과 주일에도 일을 하는 성도들을 위한 주일 1부 예배는 오전 9시 교회 본당에서 있다. 2부 예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3가지의 옵션이 있다. 첫째, 교회 본당에서 예배 드리기를 원하는 성도들은 거리두기를 하고 지정된 좌석에서 예배를 드린다. 교회 안으로 들어오실 때에는 열을 재고 손세척을 한 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둘째, 주차장에서 Drive in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다. 라디오로 방송이 나간다. 셋째, 집에서 온라인으로도 실시간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방송으로 나간다.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때 일수록 더 하나님께 가까이 가는 모든 분들이 되길 바란다.
3). 새벽예배
매일 새벽기도는 실시간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새벽 6시에 예배를 드린다. 토요일에는 모든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기를 원해서 7시에 드려진다. 하루 첫 시간을 예배로 시작될 때 매일의 삶을 주님과 동행할 수 있다.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분은 교회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린다. 최순신목사 (919-389-7482)
4). 선교금 모금
8월 한달은 선교의 달로 선교 기금을 모금하였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작정된 헌금 보다도 넘치도록 채워 주셨다. 모금된 선교 기금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현지에서 수고하는 선교사들에게 보내질 예정이다.
5). 어머니 중보기도 모임
어머니 중보기도모임이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교회 본당에서 있다.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내가 반드시 함께 하시겠다”고 약속하신 주님께서 어머니들이 기도하는 자리에 늘 함께 계셔서 우리의 자녀들을 아름답게 키워 주시리라 믿는다. 어머니 기도 모임에는 성령의 임재와 말씀, 주님의 보혈과 사랑, 기도하는 어머니의 눈물과 치유, 기쁨과 즐거움의 기름 부으심이 물 댄 동산처럼 흘러 넘치고 있다. 특별히 이민생활 속에서 문화와 환경이 다름으로 인하여 아이들을 어떻게 키어야 할지를 몰라서 고민하는 모든 분들과 더 주님 앞으로 다가가기를 원하는 모든 분들을 초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