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랄리한인교회(담임목사 최순신)

0
487

1). 랄리비전한국학교 종강예배
랄리비전한국학교에서는 코비 19 사태 가운데에서도 49회 한글학교를 아름답게 진행하였고,종강예배가 12월 13일(주일)에 있다.
그동안 수고해 주신 교사들과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신 학부모들께 감사를 드린다.
다음 학기는 2021년 1월 30일 토요일 오전10시개학한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기 바란다.문의사항: eunyoung2u@hotmail.com, 919-389-7551 전은영 선생님
2). 주일예배 안내
교사들과 주일에도 근무하는 성도들을 위한 주일 1부 예배는 오전 9시에 교회 본당에서 있다.
2부 예배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3가지의 옵션이 있다. 첫째, 교회 본당에서 예배 드리기를 원하는 분들은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거리를 두고 지정된 좌석에서 예배 드린다.둘째, 주차장에서 Drive in 예배는라디오 방송으로 들으며 드릴 수 있다.셋째, 집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방송으로 나간다.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때 일수록 더 하나님께 가까이 가는 모든 성도들이 되시길 바란다.
3). 새벽예배
매일 새벽기도는 실시간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를 드릴 수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새벽 6시에 예배를 드리고, 토요일에는 모든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기를 원해서 7시에 드린다.
4). 에스더 중보 기도모임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가정과 자녀를 위해서 에스더중보기도 모임이 본당에서 있다.더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기도하는 축복이 있음에 감사를 드린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 추수감사절 런치 파티
11월 26일 (목) 추수감사절에 오후 12시 교회에서 파티가 있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어려울 것 같았지만 모든 분들이 애쓰시며 수고해 더 풍성한 파티가 되었다.
올해는 외로우셨던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도록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