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1). 주일예배 안내
팬데믹으로 중단되었던 주일 1부 예배(오전 9시)가 매주 전문 방역업체의 방역소독과 성도들의 마스크 착용, 열 체크, 지정석 앉기 등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본당 에서 현장예배로 재개되었다. 주일 2부 예배(오전 11시)는 기존대로 체육관에서 실시간 온라인 예배로 드리고 있고,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충분한 거리두기를 유지하며 현장참석도 오픈하고 있다. 영어부 주일예배와 유치부, 초등부, 유스 예배 영상은 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일 오전 11시에 제공되고 있다. 초등부와 유스는 영상예배에 이어서 학년별 온라인 미팅으로 주일학교가 진행되고 있다. 월~토요일의 619온전함 기도회도 교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공되고 있다. 올해부터는 교우들의 목소리로 드려지는 성경봉독과 개인묵상, 안수집사들의 말씀묵상 나눔 시간도 더해지게 되었다. 모든 온라인 사역에 대한 안내는 교회 홈페이지(www.fkbc.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교육훈련 및 화요여성모임
봄학기 교육훈련(생명의 삶, 제자의 삶, 진리의 삶, 말씀의 삶, 카이로스의 삶, 파더와이즈, Devotions, Christian Apologetics)이 주일 오후에 온라인 클래스로 시작되었다. (카이로스의 삶은 목요일 저녁, Devotions와 Christian Apologetics는 영어로 진행) 또한 자매들을 대상으로 화요여성모임도 ‘김중규 목사님과 함께하는 말씀묵상 세미나’로 화요일 저녁에 온라인 클래스로 시작되었다. 모든 클래스는 10주동안 진행되며 한어부와 영어부 전체를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되게 된다. 팬데믹으로 현장 모임은 제한되었지만, 새로운 온라인 클래스를 통해 이전보다 더 많은 숫자의 교우들이 각 클래스에 참여하여 말씀으로 훈련받고 세워지는 시간이 되고 있다.
3). 사순절 릴레이 금식기도 및 전교인 성경필사
2월17일(수)부터 4월3일(토)까지 사순절 기간동안 한어부와 영어부 전체가 목장별로 일주일에 한끼씩 정하여 릴레이 금식기도회가 진행중이다. 사순절, 교회 비전, 팬데믹 상황, 공동체를 위한 12개의 공동 기도제목을 가지고 함께 기도하고 있다. 또한 이번 사순절 기간동안 전교인이 참여하여 성경전체를 필사하고 있다. 성경전체를 나누어 놓은 부분들 중에서 개인별로 필사하기 원하는 부분에 싸인업 후에 교회에서 제공하는 성경필사 용지에 가이드에 따라, 구약은 한글로 신약은 영어로 필사하여 교회로 제출하게 된다. 제출된 필사 용지를 책으로 묶어서 함께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헌서의 시간도 갖게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