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1). 목자임명식
하반기를 맞아 새로운 목자 임명식이 8월 11일 주일에 있었다. 새롭게 새워진 목자와 목녀들의 헌신에 감사하며, 섬김으로 예수님 안에서 나눔과 위로, 기쁨의 시간이 될 목장들이 기대가 된다.
2). 가을학기 교육훈련
8월 18일부터 가을학기 교육훈련이 진행되었다. 삶 시리즈(생명, 경건, 제자)의 기본 교육코스와 진리의 삶(기독교 변증), 부부제자도, 마더와이즈, 성경클래스 광야학교가 진행된다. 이번 학기에도 건강한 신앙관과 성경과 세상을 바라보는 넓은 관점으로 가정과 교회 공동체,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복된 통로가 되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
3). 여름선교일정
지난 7월23일부터 8월3일까지 한국 선교를, 7월29일부터 8월3일까지 국내 테네시 교회 세우기 선교를, 8월6-11까지 국내 인디애나 교회 세우기 선교를 다녀오고, 8월15-28까지 캄보디아 선교, 8월30일부터 9월2일까지 멕시코 캔쿤지역 의료선교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일정에서는 선교지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를, 선교팀에게는 연합과 체험 간증이 넘쳤다. 복음을 전하고 선교지와 교회를 세울 수 있도록 귀하게 쓰임 받을 수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 선교로 자원하고 기도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한 시간이었다.
4). 교육부 졸업식
8월 25일(주일), 교육부 주관으로 졸업식이 한어부와 영어부 주일 2부 예배 시간에 아이들의 발표회와 함께 있었다. 토들러에서 Pre-K로 Pre-K에서 초등부로, 초등부에서 Youth로! 매 해마다 진행되는
아쉬움과 그동안 수고한 아이들의 대견함에 마음이 따듯해지는 시간이었다.
5). 구주의 사랑축제
반가운 만남의 잔치라는 이름에서 이제는 구주의 사랑 축제라는 이름으로 전도축제가9월 28일(토) 오후 7시30분에 열린다. 올 해는 ‘뷰티풀 라이프(Beautiful Life)’라는 주제로 연극을 메인으로 전체 행사가 진행된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석을 바라고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 믿으며 즐거운 볼거리와 감동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