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1). V24바자회
V24 바자회가 지난 2019년 이후 5년만에 4월 6일 토요일 오전부터 실시된다. 특별히 교회는 바자회를 진행하기 한 달 전부터 매주 맛있는 김치를 판매하여 바자회 자금을 모은다. 이 때 판매되는 맛난 김치를 미리 사지 않으면 후회할 정도라고 한다. V24 바자회는 지역 사회에 한국 음식과 세차, 헤어컷, 야드세일 등 지역 사회를 섬기고 예수님의 복음을 전하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
2). 한어부 청년 헤세드 수련회
지난 3월 8-10일까지 30명의 청년들이 봄 수련회를 다녀왔다. Ridgecrest에서 진행된 수련회는 ‘성령으로 인도함 받는 하나님의 자녀'(롬 8:14)라는 주제로 박권능 헤세드 담당 전도사가 말씀을 전했다. 찬양과 말씀, 기도 시간과 수련회 전체 프로그램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 성령에 대해 깊이 묵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무엇보다 모든 청년들이 성령 안에서 하나님과의 관계, 서로와의 관계, 개인의 삶에서 가지고 있는 것들에 ‘회복’이라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3). 영어부 및 한어부 침례식 거행
3월 17일(주일) 사순절이 시작되어 영어부에서는 침례식을 거행했다. 유스 학생과 어른 총 8명은 침례예식을 통해 예수님과 함께 죽고, 다시 사는 인생에 대한 고백으로 개인의 신앙을 고백하고, 교회의 한 몸이 되는 기쁨을 누렸다.
한어부에서는 종려주일인 3월 24일 침례식을 거행했다.(사진) 총 4명의 침례자들은 총 3주간 침례 교육을 통해 각자 신앙의 고백을 하였고, 침례식 후 예배 시간에 침례 간증에 대한 나눔과 전 교인들의 축복 아래 침례식을 모두 마쳤다.
4). 엎드림 찬양 기도회
매달 넷째 주 금요일은 전교인이 함께 모여 뜨거운 찬양과 기도, 간증과 말씀의 은혜의 시간을 나눈다. 3월 22일 금요일 기도회 밤이 헤세드 수련회 은혜의 여파였을까 헤세드 청년부에서 찬양팀을 구성해 인도하고, 간증도 헤세드 청년들이 나누었다. 설교는 정용철 목사의 메시지로 올 해 우리 교회가 집중하는 ‘기도’에 대한 주제로 전했다.
5). 부활절 연합 새벽예배
3월31일 부활절주일 새벽 6시, 랄리한인장로교회에서 RTP지역 교회들이 함께 모여 부활하신 예수님을 기념하는 새벽 예배가 있었다.
부활절 주일 오전 11:30은 한어부/영어부가 연합하여 예배를 드렸고, 영아부, 유치부 아이들의 율동과 연합 성가대의 칸타타로 부활하신 예수님을 찬양했다. 말씀은 김중규 목사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