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김중규)

0
185

1). 목장 개편 및 하반기 목장 사역 세미나
7월부터 새롭게 편성된 목장에 따라 모임이 시작되었다. 마을 편성과 목장 편성에 변화를 주었고, 새로운 목자들이 헌신하여 섬기게 되었다. 또한 7월 첫 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7:30-8:30 목장사역세미나를 통해서 목장모임을 강화하기 위한 필요한 내용들을 다시 나누었다. 지난7월7~8일(금~토), 양일간 벌링턴에 있는 빈야드 수양관에서 목자수련회가 있었다.
2). 무궁화 캠프
지난 7월19-22일(수-토) 3박 4일간 비전센터에서 미국에 있는 한국인 자녀 입양 가족들을 위한 ‘무궁화 캠프’가 있었다. 입양된 자녀들에게 한국 문화를 가르쳐주기 위한 캠프는 한국어, 한국 전통 음악, K-pop, 한국 음식, 양궁 교실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랄리 지역 한인회와 교우들이 자원봉사자로 많이 참여해 동 행사를 협력했다.
3). 국내 단기선교 및 한국선교
올해 국내 단기 선교팀은 인디애나주에 있는 은혜침례교회(김신일 목사)를 섬기며 사역을 마치고 돌아왔다. 건물 수리팀이 교회 건물에 보수가 필요한 곳을 고치고 새롭게 단장을 마친 후, VBS팀과 여성 사역팀이 방문하여 함께 담당하게 되었다. 은혜침례교회의 성도들과 함께 교제하고 섬기면서 서로에게 귀한 격려의 시간이 되었다. 7월24일부터8월5일까지는 IMB과 함께 하는 한국 선교에 참가하게 된다. 경남 양산 지역에 있는 교회들과 함께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영어 캠프를 통해 다음 세대를 교회로 인도하고 말씀을 나누는 사역을 하게된다.
4). 구주의 사랑축제
RTP 지역 분들에게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고 복음을 나누기 위한 구주의 사랑 축제가 시작된다. 8월20일(일)부터 10월 15일까지 9주 동안 온 성도들이 주변에 복음이 필요한 분들, 공동체 안으로 돌아오는 회복이 필요한 분들을 돌아보고 이 지역에 새롭게 오신 분들을 환영하며 그 분들을 우리의 VIP로 품고 기도하며 섬기게 된다. 9월30일(토) 저녁에는 VIP 초청 행사를 통해서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한 순서들을 나누며 예수님의 사랑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5). 여름성경학교 및 여름캠프
올해 여름성경학교(VBS)는 8월21일부터25일(금)까지 매일 오후6:00-8:30까지 진행된다. Lifeway의 ‘Twists and Turns’를 주제로 열리는 VBS는 2022-2023학년도를 기준으로 유치부(3세)~5학년 자녀들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를 원할 경우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Bit.ly/vbsfkbc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