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푸른교회 (담임목사 김웅철)

0
219

1). 5월 가정의 달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가정의 귀중함과 가정 복음화를 위하여 둘쩨 주일에는 온 가족이 함께 예배를 드린다. 가정을 중히 여기시는 주님의 뜻에 따라 특별히 올해는 온 가족 복음화에 힘쓰는 성도들 되기를 소망한다.
2). 선교사 방문
도미니카에서 선교하는 이원상 선교사가 쉼을 위하여 선교셴타를 방문한다. 그간 있었던 선교지의 소식을 전하며, 영과 육이 함께 쉼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되기를 기도한다.
3). 바나바선교 기도원 치유집회
4월중에 3일간 선교센타에서 한국의 군포에서 시무하는 이경준 목사를 모시고 치유집회가 있었다. 이 치유 집회 기간에 중풍으로 앓고 있던 집사가 모든 육체가 회복되어 뛰며, 눌렸던 혀가 풀어지는 기적이 일어났다. 각종 질고(무릎통증, 허리디스크, 귀 안들림, 어깨통증, 우울증등)에서 놓임을 받아 주님의 크신 능력과 역사하심을 눈으로 보고 기적을 체험하면서 기쁨을 얻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는 시간이었다.


이 경준 목사는 여의도 순복음교회 소속이며 오산이 기도원에서 치유 사역자이다.

4). 바나바선교회
선교사들과 선교지.. 또한 지역의 갈한 영혼들을 위하여 바나바 선교회에서는 마지막 때 영적 싸움에서 승리하도록 힘을 쓰고 있다. 선교회에서는 말씀과 기도로 영적 능력으로 끝까지 이기는 자로 굳건히 설 것을 돕겠습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언제든지 오픈되어 있습니다.
안내전화 910 574 1967로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