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스보로 K-Joy Nanta

0
14

“Hope Fest Hunger Multi cultural Dance Festival 에 참가“
지난 2.18일 그린스보로 K-Joy 난타팀은 ”Carolina Theatre에서 열린 Hope Fest Hunger Multi-culthral Dance festival에서 멋진공연을 선보였다.
Hope Fest 4 Hunger는 Greensboro Urban Ministry와 A Simple Gesture를 지원하는 다문화 댄스 이벤트이다.
이 축제는 길포드 카운티에서 식량이 부족하고 불안한 이웃들을 돕기위해 first Lutheran church 회원들이5년전 Hope Fest Hunger를 시작하여 기금을 모으는 동시에 다양성과 공동체를 기념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현재는 커뮤니티 기반팀으로 성장하여 어려운 아이들과 이웃들에게 식량을 제공해주고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린스보로 K Joy 난타팀은 이러한 축제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어려운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지역사회를 하나로 모아 많은 사람들이 이 축제에 함께하고 관심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팀을 지도하고 있는 윤선생은 앞으로도 K-Joy Nanta팀이 한국전통음악을 기반으로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한국음악으로 감동을 선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도우며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수 있는 팀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