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잇빌지역] 늘푸른교회 (담임목사 김웅철)

0
328

1). 하루한절 성경암송
하루에 한 절씩 성경 말씀 6절을 일주일 동안 암송하며 묵상하는 시간이 19주째를 맞이하고 있다. 암송을 통해 말씀에 대한 체험과 은혜를 맛볼 수 있으며 삶에서 역사하시는 주님을 맞나는 기쁨을 누리므로 많은 성도들이 적극 참여하고 있다.
마지막 때에 우리가 성경을 지참할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해서 준비해야 할 일이다.
말씀으로 무장해서 믿음을 지키고 주안에서 끝까지 승리하는 귀한 성도들 되기를 바라며 모든 것 위에 최우선 순위에 두기를 바란다.
2). 2021년도 교회표어
새해 교회 표어는 “성령의 역사로 생동하는 교회”(행2:37-47)로 주님께 올린다. 한해동안 종교인이 아닌 성령 충만한 성도로서 성령의 인도함으로 생동하는 교회로 섬길 것을 굳게 다짐하는 한 해가 될 것을 믿는다.
3). 신년예배
21년 1월 3일 첫 주일은 신년예배로 드린다. 예배 후 새해에 주시는 말씀 뽑기가 있으며 주신 말씀이 이뤄지기를 소원하며 특별 안수가 있다
4). 선교지 소식
COVIC 19로 인하여 선교지 현장을 방문하지 못한 지역( 아이티, 케냐, 파라과이)에 매달 물질로 후원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이번 한달은 파라과이 선교사께로 후원하여 지역의 어려운 학생과 이웃들에게 매일 점심식사를 제공한다. 이 선교사업에 후원하신 모든 성도들께 감사를 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