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침례교회 (담임목사 현승헌)

0
191

1). 안수집사 훈련 종료
안수집사 후보로 선출된 Robert Ross 집사(EM)와 서주석 집사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훈련을 마쳤다. 하나님 앞에 신실한 일꾼으로 세워지길 소망한다. 안수식은 교회 창립 기념일인 6월6일 주일 오전 11시, 예배중에 거행된다.
2). 대심방 안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교회 성도들을 권면, 위로, 축복하고자 대심방이 실시되고 있다. 사업장 심방을 먼저하고, 가정 심방이 진행될 예정이다. 팬데믹으로 인한 문제들이 있지만, 심방을 원하는 성도들은 담임 현승헌 목사에게 문의해 주기 바란다.
3). 유스성경공부 및 QT 나눔방
그동안 Zoom으로 진행하던 금요성경공부가 5월7일(금)부터 체육관에서 재개된다. COVID-19으로 인한 방역 수칙 (마스크 착용, 손소독, 거리두기)을 적용하여 모임을 갖는다. (문의: 김신일 목사) 그리고 매주 목요일 현혜영 사모가 인도하는 Q.T.(교재: 생명의 삶) 모임도 다시 시작되었다. 나눔방은 매주 목요일 오전 9시30분 친교실에서 모인다.
4). 전교인 성경통독
COVID-19 팬데믹 속에서 성도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가까이하도록 전교인 성경통독을 진행하고 있다. 90일간의 성경통독을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고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원한다.
5). 가정예배 안내지 배부
COVID-19 팬데믹 상황을 맞아 교육부에서는 가정예배 안내지를 매주 배부하고 있다. 가정예배 안내지는 가스펠 프로젝트 커리큘럼을 따라 제작되고 있다. 부모님들의 신앙을 다음세대에 물려주기 위해 가정예배에 더욱 힘쓰고 동참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