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이우리)

0
38

1). 노방찬양전도
2024년 새롭게 출범한 전도사역팀의 노방찬양전도가 3월8일(금) 오후 2시, 썬 마켓 주차장에서 3분 목회자들과 여러 성도들의 뜨거운 찬양과 함께 시작되었다. 매주 금요일 노방전도사역은 금년도 교회에서 중점을 두고 있는 사역이며, 태신자 전도작정, 새 생명 축제 등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의 전도 사역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4월 5일 금요일에는 랄리로드에 위치한 이태원 식당 주차장에서 있을 예정이다. 앞으로 계속되는 노방찬양사역을 통해 훼잇빌 지역 복음 전도를 기대해 본다.
2). 봄학기 늘푸른대학 개강

봄학기 늘푸른 대학이 지난 3월 9일(토) 개강하였다. 이번 학기에는 26명의 어른들이 신청하고 밸런스 스트레칭, 골프교실, 전통무용, 찬양교실, 모바일 폰 강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다. 그리고 김준혁 목사가 인도하는 컴퓨터 기초강의반이 개설되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늘푸른 대학 봄학기 과정은 $100 /p 등록금과 총 12주간 진행된다. 만 70세 이상 어른들뿐만 아니라, 만 65세 이상은 청강생으로 수강이 가능하며 지역 어른들은 누구나 환영하고 등록이 가능하다. 개강 첫날 점심은 파인허스트 지역의 할렐루야 사랑방 팀이 특별히 준비해 제공했다. (사진) 자세한 문의 910.323.2466(서재원목사)

3).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고난은 사랑을 남기다’라는 주제로 지난 3월25- 30일까지 있었다. 이번 기도회를 통해 이우리 담임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고난이 우리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메시지에 대해 말씀을 전하였고, 뜨거운 찬양과 말씀 그리고 기도회를 통해 고난 주간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묵상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었다.
4). 부활주일 연합예배
부활절연합예배가 지난 3월31일 주일 오전 10시 45분, KM과 EM이 연합으로 함께 본당에서 드려졌다. 예배에서는 연합찬양팀의 찬양 그리고 임마누엘 성가대의 부활절 칸타타 그리고 EM의 표건 목사와 이우리 목사의 설교가 각각 선포되었고 3 명의 성도가 주님의 자녀가 되는 세례예식이 거행되었다. 연합예배를 모두 마친 후에는 전교인 단체 사진 촬영을 하고, 집사회가 준비한 부활절 정찬을 나누며 성도가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 어느 때보다 부활의 큰 기쁨을 함께 나눈 시간이었다.
5). 전교인 성경퀴즈대회
전교인 성경퀴즈대회가 4월 14일 주일 예배 후 오후 2시부터 열린다. 출제범위는 마가복음 전장이다. 코비 19 팬데믹 이후 처음 열리는 이 퀴즈대회는 푸짐한 상품을 준비하고 사랑방별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펼쳐진다. 이 성경퀴즈대회에 성도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참여가 있기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