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 RTP교회 (담임목사 조재언)

0
554

1). 조정민목사 초청 남성 온라인 모임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교회 사역의 제한을 받는 이때, 교회는 온라인 예배 및 드라이브 인 예배와 동시에 각종 모임을 온라인 상에서 진행하고 있다. 남선교회는 최근 온라인 모임에 한국 베이직 교회의 조정민 목사를 초빙하여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기존 남선교회는 매주 수요일 밤 온라인 모임을 통해 말씀을 나누고 기도하며 그 속에서 교제의 시간을 갖고 모임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 드라이브 인 여성 기도모임
여선교회는 바이러스 사태로 인한 안전을 위해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드라이브 인 형식을 통해 교회에서 기도회를 진행하고 있다. 여성 기도회는 교회에서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어 온 사역인 만큼 회원들은 드라이브 인 형식을 통해서라도 교회에 모여 어려운 사태의 극복을 비롯한 여러 기도제목을 나누고 함께 기도하고 있다. 여선교회의 기존 모임은 수요일 여러 그룹으로 나눠져 예배, 말씀 나눔, 기도 등의 사역들을 이뤄가고 있다.
3). 교육부 온라인 주중 모임
교육부는 바이러스로 사역에 제한이 있는 가운데서도 온라인 모임을 통해 신앙을 나누고 있다. 초등부는 주일 오후, 중고등부는 화요일과 목요일, 청년부는 수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주일 오후 온라인 상에서 만나, 성경공부 및 나눔과 교제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온라인이 모임이 직접 모임에 비해 한계가 있지만, 온라인 모임을 통하여 성경공부 및 신앙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