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 설대억)

0
106

1). 전교인 가을 운동회
전교인 가을 운동회가 10월 1일 주일 2부예배 후 교회에서 ‘다시 일어나’ Rise Again (잠 24:16) 라는 주제로 열렸다. 섬김 이들과 진행자들이 준비한 운동과 게임과 레크레이션 그리고 푸짐한 상품을 나누며 함께 웃고 교제하는 시간이었다. 특히 한국의 추석을 맞이하여 온 교우들이 윷놀이를 하며 한 가족 됨을 누리는 시간이었다. 행사를 통해 온 성도가 더욱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며 주님의 교회가 잘 세워지기를 기대하게 되었다.
2). 임직식
10월 8일 주일 오후 5시, 본당에서 교회의 중요한 제직을 세우는 임직식이 거행되었다. 임직자인 장로 이종균, 홍장근, 권사 유옥란 씨가 하나님과 교회 앞에서 직분을 충성스럽게 감당하겠다고 서약했으며 온 교우들 또한 세 분의 임직자를 존중하고 섬기기로 서약하여 서로를 축복하고 기도하는 시간이었다.
3). 기독교 세계관학교
다원화된 세상 속에서 성경적 관점으로 생각하고 살아가는 하나님 나라 백성으로 세우는 과정인 기독교 세계관 학교가 10월22, 29일 (1:15 PM), 11월5일 (2 PM) 일정으로 시작되었다. 이 시간을 통해 하나님의 창조, 타락, 구속, 완성이라는 구속사를 이해하고 성경적 세계관의 안경을 쓰고 하나님과 자신과 세상을 올바르게 바라보는 성도들이 되기를 기대한다.
4). 푸른동산 가을 수련회
교회의 어르신 모임인 푸른동산에서는 지난 10월 9-12일, 3박 4일간 Myrtle Beach에서 ‘다시 일어나, Rise Again’ (잠 24:16) 라는 주제로 가을 수련회를 가졌다. 이번 수련회에는 김진 목사(서울 예은교회 담임)를 강사로 모시고 ‘하나님의 우선순위, 백발의 영광’ 이라는 제목으로 저녁집회 기간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새벽예배를 포함한 경건의 시간뿐 아니라 본 교회 섬김 이들의 헌신으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식탁의 교제를 나눌 수 있었다. 푸른 동산 어르신들이 영육 간에 더욱 강건하셔서 교회의 어른으로 앞으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실 것을 기도한다.
5). 중고등부(Soar Youth Group) 부흥회
중고등부 가을 부흥회가 10월 20-22일, 3일간 Monica Song 전도사(밴쿠버 헤브론교회)를 강사로 모시고 ‘Jesus as Our Counselor’ 라는 주제로 열렸다. 교회의 전폭적인 지원과 관심뿐 아니라 유스 PTA와 교사들이 함께 부흥회를 위해 섬김과 헌신을 아끼지 않았다. 다음 세대가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하나님의 말씀을 가치관과 기준으로 삼아 세상에서 믿음을 지키고 승리하며 하나님의 자녀 로서의 정체성을 갖고 당당히 살아가는 교회의 희망으로 세워지기를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