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장로교회 (담임목사 나성균)

0
8

1). 이정원 군목 방문

이정원 목사가 12월 18일 본 교회를 방문하고 ‘요셉, 하나님의 보호자’란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이 목사는 고교를 졸업하고 미국으로 유학하여 대학과 대학원, 신학대학원을 졸업한 후 미 육군 군목으로 13년간 복무했었다. 앞으로 이정원 목사는 본 교회와 더욱 협력할 것을 기대하게 되었다. 이명심 사모와 세환, 명환, 예원과 함께 온 가족이 방문하여 좋은 친분을 쌓고 돌아갔다. (사진)

 

2).  성탄축하예배 송구영신예배

12월 18일 주일에는 감사하며 준비한 찬양으로 성탄축하 예배를 드렸다.  예배후에 여전도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으로 정찬을 기쁘게 나누었다.  이어서 친교와 게임을 통하여 노소 동락하며 성도의 교제가 있었다.

31일 송구영신 예배에서는 한 해를 축복하신 하나님께 감사 찬양하고, 더욱 영적인 교회 부흥에서부터 세계 평화와 복음화까지 일일이 한 제목씩 당회원들이 맡아 특별기도 제목들을 기도했다.

3). 2023 교회 새표어

새해1월1일 신년예배에서 새 각오와 비전을 담은 표어 ‘새 출발은 새 부대로’로 시작하여 EM과 KM을 더욱 강화하고 이로써 Multi Ethnic Church를 확실하게 기반하는 출발을 하려고 한다.  신년 제직회, 또 1월8일 주일에 정기 공동의회를 통하여 2022 결산과 2023 예산을 통과하여 확실한 새출발의 거보를 내 디디게 된다.

4). 유니버시티 체플과 수요예배 강화

지난 학기 많은 학우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나눔으로 큰 호응을 받았으며, 은혜를 크게 나누던 체플이 매주 화요일 오후 6: 30에 봄 학기가 시작되는 1월 하순부터 다시 시작하게 된다. 말씀을 증거하는 일과 찬양, 그리고 학우 한 사람씩 나누는 간증은 서로의 새인생을 주 예수님 안에서 새롭게 하는 큰 자극제가 되었다. 새학기에 다시 기대하게 되었다.

한편 수요예배는 오후 8:00에서 6:30으로 예배시간을 옮겨 직장이나 사업장에서 바로 교회로 와서 예배를 드리도록 할 예정이다. 예배 참여도를 높이고 수요 기도회의 의미를 십분 살리어 기도의 열정을 되찾는데 큰 의미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