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롯열린교회 (담임목사 조재철)

0
289

1). 새가족 교육수료
지난해 12월 20일과 21년 1월 10일, 2주에 걸쳐 새가족 교육이 진행되었다. Covid-19로 힘든 시기이지만 함께 모여 복음에 대해 이야기하며 풍성한 은혜를 나누었다. 이제 새로운 가족이 되신 모든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예수님의 사랑 안에서 나누게 될 아름다운 교제를 기대해 본다
2). 2021년 제직선출
지난 1월 17일 주일 예배 후 교회를 위해 사랑으로 섬기실 제직이 선출되었다.
제직명단은 아래와 같다. 김석일, 남궁재, 남궁경혜, 박재성, 박준범, 배국현, 송규효, 윤경황, 이문보, 이문심, 이연수, 이춘상, 이현세, 이형호, 장한나, 조재철, 최덕주, 허만종, 형영심.
3). 반찬나눔 사역
COVID-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주변의 이웃들을 위해 작년 11월부터 사랑의 반찬나눔 사역을 계속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상태로 생활환경이 어려워진 어르신들, 환우들, 편 부모 가정에 반찬을 만들어 매월 첫째, 셋째 주간에 배분해 드리고 있다. 이 봉사행사를 통해 더욱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돌아보며 중보기도 하는 시간이 많아지길 소망한다.
4). 창립 30주년 기념예배
2월 14일 주일에 교회창립 30주년 기념예배가 있다.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최동갑 목사(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원로목사)께서 말씀을 전한다. 그리고 오후 5시에 김성경, 박상언 두 분 전도사의 목사 안수식이 거행된다.

뉴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