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리지역] 한마음 RTP교회 (담임목사 조재언)

0
587

1).해외 선교지에2차분 사랑의 마스크 전달

현재 선교하고 있는 에콰도르 선교지와 남미 및 중동 협력 선교사께 사랑의 마스크를 전달하였다. 에콰도르 또아카소 오지 마을은 본교회에서10여년 전 선교지로 개척하여 지금까지 선교를 하고 있는 곳이다.교회는 지난 1차분 마스크 전달에 이어,이번 2차분 마스크 8000여장을 전달하였으며전달된 마스크는 현지성도들을 통해 지역 주민과 어린이들에게 배분되었다. 이 선교는 형제교회인 한마음 벌링턴 교회와 한마음 웨이크포레스트 교회가 동참하였다. 한편 이 외에도 본교회와 협력 선교지인 베네수엘라와 요르단에도 각각 마스크 1000장씩을 보내어 현지 선교사께 전달하였다.

2).드라이브인 예배및 주의만찬

교회는 코로나 바이러스 펜데믹 상황 속에서 예배를 드라이브인 예배와 제한된 인원의 실내 예배를 병행하고 있다. 7월 첫 주 맥추절을 기념하여 주의 만찬을 드라이브인 유인물과 함께 각 차량별로 운전자가픽업하여예배 시 진행된다.이번 주의 만찬 예배가 드라이브인 예배 중에 진행되는데기존과 동일한 은혜가 있기를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다.

3).수요 성경공부 에스더(편) 시작

KM 청년부는 7월부터 온라인 수요 성경공부 ‘에스더(편)’를 시작한다.격 달로 이뤄지는 청년부 수요 성경공부는 성경에 대한 지식을 쌓고그 속에서 배운 내용을 가지고 조별로 나눔시간을 갖는 형식으로 이뤄진다.지금까지 청년부는 성경파노라마,갈라디아서,야고보서,에베소서,느헤미야,룻기,사사기 등을 공부해 왔으며,이번 7월에는 에스더를공부하게 된다.청년부는 이 외에도 금요모임 및 주일 오후모임을 온라인 상에서 갖고 있다.

4).남선교회 수요 온라인 모임

남선교회는 온라인을 통한 수요 모임을 갖고 있다.평시에는 조재언 담임목사가 진행하는 성경 인물 시리즈를 통하여 남성으로,한 집안의 가장으로,그리고 직장과 교회 내에서 남성의 역할들을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으로 진행되고 있다. 7월 1일과 29일 모임에는이건호목사(그린빌한인장로교회)와 최동명목사(한마음 벌링톤교회)가 강사로 초청되어 남성 모임을 인도한다.

5).일대일 제자양육 수료

성도간 일대일 제자 양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총 16주의 양육 과정을 마친 이들은 수료와 함께 앞으로 또 다른 이들을 양육할 수 있는 양육자의 자격이 부여된다.지난 6월 일대일 제자 양육 수료는 총3명이 있었다. 교회는 더 많은 성도가 일대일 제자 양육을 통하여 예수님의 제자의 삶을 살 수 있도록 앞으로 일대일 제자 양육 프로그램에 대한 홍보 및 교육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