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역뉴스 :  Los Angeles,CA  Atlanta,GA  Charlotte,NC  Greensboro,NC  Raleigh,NC 
   홈 >> 뉴스 기사보기 

훼잇빌한인회노인회 강옥순 회장 연임


훼잇빌 한인노인회(회장 강옥순)는 지난 12월 13일(토) 정기총회 및 연말잔치 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는 지역의 어른들을 모두 초청해 야드킨 로드에 있는 베트남식당에서 오후 12시30분에 식사를 함께 나누었다. 식사전에 김소희 봉사원의 사회로 간단한 식순 진행이 있었는데 명동광 목사가 개회기도를, 이어서 강옥순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노인회에서는 노인회를 위해 그동안 수고를 아끼지 않은 강옥순 회장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고, 회원가운데 가장 연장자인 손재순(95세) 어른께 체질에 맞는 보약(신한의원제공)을 드리고, 80세 이상 어른들에게 홍삼정을 선물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노인회에서 준비한 떡가래를 선물로 전달했다. 특별히 이 자리에 지역의 10분의 목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고 어른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 참석한 목사는 명동광, 박덕길, 김웅철, 최수범, 김은혜, 박덕은, 이승태, 나갑현, 하상범, 장봉근그리고 한인회 안상호 전회장이다.
식사 후 자리를 무지개 노래방으로 이동하고, 정기총회와 회원간 선물교환, 2부 노래자랑 순서가 있었다.
총회에서 강옥순 회장이 연임하는 것으로 만장일치로 결정되고, 노래자랑에서는 최복희 어른이 1등을 차지했다. 이 노래자랑 행사를 위해 박수아, 썬샤인골프클럽, 무지개노래방, 이득상, 김재순씨가 상품과 캐쉬로 도네이션을 했다.
노인회는 매월 세째주 토요일 월례회 모임을 갖고 있으며, 연 2회 관광 나들이를 하고, 회원자격은 65세이상, 회비는 월 15불이다. 자세한 가입문의는 910-868-3226 (강옥순 회장), 910-574-6085 (조남숙 부회장)

 ... 목록으로 돌아가기

01/03/2015 17:43: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