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지역뉴스 :  Los Angeles,CA  Atlanta,GA  Charlotte,NC  Greensboro,NC  Raleigh,NC 
   홈 >> 뉴스 기사보기 

그린스보로 인근지역발전을 위한 신년조찬기도회 가져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회장 홍승원)는 1월 11일(토요일) 아침 8시에 한인회사무실에서 ‘2014년도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합동 신년조찬기도회’를 갖고 이지역의 발전과 지역동포여러분의 번영을 위한 기도의 시간을 가졌다.
트라이애드지역 교회협의회 신임회장 홍창우목사(그린스보로 성은장로교회)의 대표기도를 시작으로, 서준석목사(그린스보로 드림교회)의 성경봉독이 있었고, 이승태목사(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가 “네가 어디에 있느냐?”(창세기 3:9)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그는 우리를 찾으시는 주님의 음성을 깨닫고 이에 응답할것을 당부하고, 또한 올해 한인사회가 각자의 장점을 살려 각자의 몫을 하는 오케스트라같은 조화로운 협력의 장이 될것을 축원하였다.
홍승원 한인회장은 내빈을 소개하고 그린스보로 인근지역의 올해의 화두로 가칭 “한인회관 건립준비위원회” 의 결성과 구체적 실천구상을 제시하였고, 김선희 그린스보로 한국학교장은 올해 맞이하는 개교 40주년 행사의 협조를 구하고 내실있는 학교운영에 관한 사항들을 설명하였다. 강화자 연장자회 회장은 올해도 꾸준히 실속있게 컴퓨터 교실, 풍물, 건강댄스, 서예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할것을 약속하고 그간의 모금활동에 관해 소개하며 참석자들에게 새해덕담을 전했다.
각단체장의 계획과 설명을 들은 후에, 이어진 합심기도에서 그동안 이지역 교회협의회 회장으로 봉사했던 김태완목사(그린스보로 연합감리교회)는 이지역의 하나됨과 이지역에 필요한 것을 공급해 주실것과 오로지 주님께 영광돌릴것을 호소하며 합심기도를 열정적으로인도하였다.
조찬기도회에는 그린스보로 인근지역내 연장자회의 회장단과 정동근 이사장, 한인회의 회장단과 한국형 이사장, 한국학교 전현직교장과 이사진들이 참석했으며 조찬기도회 이후에는 떡국으로 아침식사를 함께 하며 건강과 번영을 위한 새해의 덕담을 서로 나누었다. 또한 참석자들은 새로 2014년 봄학기를 시작한 그린스보로 한국학교를 찾아 격려하며 새해의 일정을 시작했다.
 ... 목록으로 돌아가기

01/18/2014 17:23:44 /